자취하시는 분 수도세 관련 질문
글쓴이
- 2014.07.04. 23:26
- 1814
저희 원룸은 두달 단위로 수도세를 냅니다
혼자 살구요. 밥도 안해먹습니다.
하루에 샤워 한번에서 두번 합니다
한번하면 10분 정도구요
56월 요금이2.8마넌이 나왔네요. 주인한테 물어보니 17톤 사용했다는데 원래 이리나오나요.
뭔가 주인이 일방적으로 통지해주는 방식이라 찝찝하네요
혼자 살구요. 밥도 안해먹습니다.
하루에 샤워 한번에서 두번 합니다
한번하면 10분 정도구요
56월 요금이2.8마넌이 나왔네요. 주인한테 물어보니 17톤 사용했다는데 원래 이리나오나요.
뭔가 주인이 일방적으로 통지해주는 방식이라 찝찝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나쁜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사는데는 톤당 천원정도 받아요
그리고 둘이쓰고 밥해먹고 설거지 해도 17톤까지 나온적 없어요
그리고 둘이쓰고 밥해먹고 설거지 해도 17톤까지 나온적 없어요
0
0
코피나는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엇 방금 댓글 단분 없어지셧네ㅜ 엔빵하는것 같은데 왜 저희집만 요금이 다를까요ㅠ 같은건물 다른집 요금통지표 보니 마넌도 안되던데 ㅠ 알아봐야긋네용
다들 감사합니다
다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집에서밥다해먹고세탁엄청자주하는데도두달에2만얼만데 ...마니나오는듯ㅜ
0
0
운좋은 수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씻는 것 무지하게 좋아하는 사람인데 2달해도 그렇게 안나옵니다.
0
0
저렴한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가지네요..ㅎ 원래 1t당 1,000원도 안 합니다. 근데 원룸들 보통 편의상 1,000원씩 받죠. 그래도 17,000원인데 주인이 만원 이상을 올려 받았네요...
0
0
엄격한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노루삼
저는 3년째 원룸 살고 있으며 아침에 씻을 때 15분 정도 씻고 샤워는 20분 이상합니다. 그리고 요즘은 날이 더워서 샤워를 2~3회 하는 날도 있어요. 그리고 밥을 항상 해먹기 때문에 쌀 씻는 물, 설거지에 쓰는 물 다 합쳐도 2만원 넘어본 적 없네요.
0
0
엄격한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도세 안내는데
0
0
촉박한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화로 물어보니 톤당 1500원 이라네용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수되는곳 없는지 살펴보세요 화장실 물새는 소리가 난다던지 물 혹시 틀어 놓고 가신건 아닌지
제가 원룸구할떄 여러 집주인들 만났는데 대부분 수도세는 무료로 해준다고 하는데 터무니없이 너무많이 수도세가 나오면 돈을 받겠다고 하시면서 물 10t 이상 나오는 세입자집을 욕하던데 보통은 절대 그렇게 나올수 없다며 결벽증 아니면 누수라고 하시던게 기억이나네요
제가 원룸구할떄 여러 집주인들 만났는데 대부분 수도세는 무료로 해준다고 하는데 터무니없이 너무많이 수도세가 나오면 돈을 받겠다고 하시면서 물 10t 이상 나오는 세입자집을 욕하던데 보통은 절대 그렇게 나올수 없다며 결벽증 아니면 누수라고 하시던게 기억이나네요
0
0
방구쟁이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너무비싸네 바가지
0
0
적나라한 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대분리안하고 누진세결합되서그런거일수있어요
0
0
무례한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샤워하면 15분정도 했고 두달에 한번 냈는데 만원정도 나왔어요.
관리하시는분이 두달에 한번 통지해주셨고요.
확실히 많이나오시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