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쥬디스 태화쪽에 혼밥하는곳!?
글쓴이
- 2014.07.04. 23:35
- 2632
안녕하세요 학우님들!
서면 쥬디스 태화쪽에 학원 혼자 다닐 거 같은데요!!
점심밥을 혼자 해결해야 할 거 같은데 ㅠㅠ
혹시 주변에 혼밥 할 수 있는 곳 있나요..?
사람 많은 곳이라 거의 없겠지만 ㅠㅠ..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결국 서면일번지아니에요? 서면시장쪽은 넘 먼가요 쫌만걸어서 골목들어가면 혼밥할데꽉찼는데.. 길은잘모르겠지만 지하상가는한번 건너야될지도..
0
0
꼴찌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협죽도
골목에 많이 있군요!! 감사함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공무원학원이에요? 여름도겨울 퀸스치킨 맘스터치 화전국수? 믹존스 맥도날드 한솥도시락 감자탕 왕돈까스 한창 점심때만 아니면 아무때나 괜찮으거같아요ㅋㅋㅋ
0
0
빠른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박하
헉ㅋㅋㅋㅋ 네 공무원 학원이에여!! 어떻게 아셨나여!! 헐 구체적인 이름까지.. 완전 감사합니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저번 방학에 학원다닐때 혼밥 많이 했어요ㅠㅠㅠ 혹시 한겨레 다니시나여?ㅎㅎ 한겨레 앞에 김밥집도 괜찮구 골목쪽으로 들어가도 식당 있어요 저는 혼자서 막 싸돌아다녓어요ㅎㅎ
0
0
빠른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박하
앗 저는 아모르 다닐거에요!!ㅎㅎㅎ 와 있을건 다있네용 김밥집도 있구~~ 저도 댓글들 참고해서 여기저기 돌아댕겨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bc마트거리 좁은 골목이나 돈까스집도 혼밥하던데용 아니면 공무원거리 한전쪽 식당들도있구요
0
0
꾸준한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앵초
돈까스 진짜 좋아하는데.. 가봐야겠네요 감사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까스집 괜찮은곳 있는데..허름한곳...
건너편 시장쪽에도 많구요
건너편 시장쪽에도 많구요
0
0
빠른 호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호두나무
역시 시장쪽을 애용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파스시요
0
0
피곤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