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생분들
글쓴이
- 2014.07.05. 01:49
- 1746
저가 학기중엔 수업끝나고 일주일에한번정도밖에 술자리나모임이잇는데
나머지는도서관이나 집에잇거둔요??
너무활동이적은건가싶어서요..
다들즐겁게사시는듯해서 ㅎ 타지생활좀외롭내요
나머지는도서관이나 집에잇거둔요??
너무활동이적은건가싶어서요..
다들즐겁게사시는듯해서 ㅎ 타지생활좀외롭내요
권한이 없습니다.
0
2
화려한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산수국
동아리도하구 과생활도하는데요 군대갓다오니 뭔가 이상해요
활동많이하고 사람많이만나거나 이성친구사겨도 허무하고 ㅠㅠ
어캐해야할지모르겟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동아리가 있어도 쓸쓸하네요 ㅋㅋ
0
0
멍청한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본인이 찾으셔야죠 동아리도좀해보시던가 아니면 학과생활을 좀 해보시던가 보시면 학과생활안하시고 공부만 하시는거 같은데 시간이 흘러서 외롭다고 생각했던 건 치기어린 생각입니다. 외로우면 내가 먼저 나서야죠~ 힘찬 생활하시길 그걸 본인입으로 활동이 적다고 이야기하고 또 타지생활외로워요 하는건 모순이라고 생각합니다 먼저 세상에 힘찬 발걸음을 내딛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