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필자들이 봤을때
글쓴이
- 2014.07.05. 03:08
- 1632
임병장이 잘못했다 추천
임병장 주변사람들이 잘못했다 비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임병장 주변사람들이 잘못했다 비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6
0
괴로운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 다 잘못했죠
더 잘못한 쪽이 임병장일뿐
나이 처먹고 인간답지 못한 짓 한건 똑같음 정도의 차이죠
더 잘못한 쪽이 임병장일뿐
나이 처먹고 인간답지 못한 짓 한건 똑같음 정도의 차이죠
1
0
미운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하나를 병신만든거는 주변사람들이 잘못한거죠
근데 살인을 정당화시킬수는없죠
근데 살인을 정당화시킬수는없죠
0
0
청렴한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다잘못한거 같아요. 전후상황 다 아는건 아니지만 사람취급 안한 사람들도 잘못이고 임병장도 잘못했고.
0
0
근육질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필만 하라니까 댓글에는 미필천지인듯..
0
0
멍한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머위
? 임병장이 잘못했다고 말하면 미필임?ㅋㅋ
0
0
끌려다니는 얼룩매일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얼룩매일초
ㄴㄴ 군대도 사람 사는곳인데 아무이유없이
병신취급하고 투명인간취급하고 기수열외하진 않잖슴
오히려 어지간하면 카바쳐줄라 카는데
저 병신이 얼마나 병신같이 군생활을 했으면 저딴대우를
받고 살았을지는 생각도 안해보고 무작정 옹호하니
그냥 웃음만 나올뿐
뭐 아무생각없이 보면 애새끼가 아무리 병신이라도
사람취급은 해줘야 할것 아니냐 할텐데
군대에서 뺑끼치샀고 말도 안쳐들어먹던놈한테까지
대우해주면 뻔히 밑에놈들도 안해도 짬만 쳐먹으면
된다는 인식이 박히는건 시간문제
뭐만하면 인권이네 뭐네 하면서 쉴드치는거 별로
병신취급하고 투명인간취급하고 기수열외하진 않잖슴
오히려 어지간하면 카바쳐줄라 카는데
저 병신이 얼마나 병신같이 군생활을 했으면 저딴대우를
받고 살았을지는 생각도 안해보고 무작정 옹호하니
그냥 웃음만 나올뿐
뭐 아무생각없이 보면 애새끼가 아무리 병신이라도
사람취급은 해줘야 할것 아니냐 할텐데
군대에서 뺑끼치샀고 말도 안쳐들어먹던놈한테까지
대우해주면 뻔히 밑에놈들도 안해도 짬만 쳐먹으면
된다는 인식이 박히는건 시간문제
뭐만하면 인권이네 뭐네 하면서 쉴드치는거 별로
0
0
멍한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전 구걸 같아서 추천은 안 하지만 임병장이 문제. 실제 군대에서 보면 군생활 적응도 제대로 못하는 친구들 사회 나와서도 크게 달라지는게 없더라구요.
0
0
예쁜 아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런 쓸데없는 앙케이트 주간베스트로 올려드릴 생각이 없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