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깅코스 추천좀 해주세요
글쓴이
- 2014.07.05. 05:39
- 1178
몸이 너무 나태해지는것 같아서 군대에 있을때처럼 조깅을 하려고 하는데 어느 코스가 좋을까요?
장전역 부근에서 자취를 하는데 새벽 5시30분 부터 7시 사이에 왕복할수 있는 좋은 코스 추천해주세요
온천천에 산책겸 좀 걸어 다녀봤는데 지하도 같이 음습한? 분위기에 퀴퀴한 냄새가 좀 나는것 같던데 동래방향과 노포방향 둘
다 계속 그렇게 지하철로 밑으로 이어져 있는건가요? 인터넷에서 정보를 찾아보려고 해도 자전거 라이딩코스 얘기 뿐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복개천이고 새벽엔 이슬 내리는 시간이라 퀴퀴하죠. 그래도 매연냄새 없고 좋은데... 딱히 갈곳은 학교..ㅋㅋ 말곤 모르겠어요
0
0
잉여 회양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뒷산 뛰세영
0
0
답답한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히아신스
등산은 좋아하긴하는데 길을 몰라서 산악구보하기가 좀 그렇네요.... 새벽에 혼자 가다가 길 잃을 일이 없을까요?
시간날때 답사 가보던지 해야겠네요
시간날때 답사 가보던지 해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등산로 디게 단순한데..
불안하면 낮에 한번 가보세요
불안하면 낮에 한번 가보세요
0
0
답답한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히아신스
그 진리관쪽에서 올라 가는건가요? 등산객들 한번씩 올라가는거 보이던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