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7.05. 09:54
- 1861
**
권한이 없습니다.
허벅지가 문제면 칠부나 긴바지를 입으면 되겠네
0
0
찬란한 명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흠.. 난 다리털이 없어서 고민인데..
0
0
개구쟁이 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여름에만 크림으로 제모합니당
0
0
친근한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함
0
0
초연한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지를말지 평생을 그래야된다고 생각해봐여 얼마나 고역임 남자는 다리털있어도되여
0
0
발냄새나는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있어도 되용
0
0
난폭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깎으면 털이 더 굵어지고,
레이저 치료하시면 잘못하면 털이 이상하게 나올 수 있습니다 ㅋㅋ
레이저 치료하시면 잘못하면 털이 이상하게 나올 수 있습니다 ㅋㅋ
0
0
게으른 조록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깎아도되고 제모해도되고 내다린데 내가책임지는거요 난 합니다 워낙에 많이나서 ㅋㅋ
0
0
답답한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깎는다고 털이 굵어지는게 아니라 그렇게 보이는 겁니다. 원뿔을 자르면 자를수록 단면이 넓어지는 것처럼.. 자라면 똑같음
0
0
초조한 튤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반바지를 안입음
0
0
진실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이저 제모하면 편해요. 한두번쯤 하면 적절하게 털도 얇아지고 수북하게 나지 않음. 영구제모 한다그러면 진짜 평생 안나는줄 아는 분들 있는데 할때마다 점점 털이 적어지는거라서 너무 많아서 보기싫은데 계속깎기 귀찮으시면 추천.
0
0
정중한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숭이 아닌 이상. 사람들 신경 안쓸텐데...
0
0
자상한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웬만큼 불편하지 않다면 시술 안 받는 게 좋겠지요..
0
0
운좋은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