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용고사를 여자가합격하게되면 일반직장인은 쳐다도 안보나요?

글쓴이
  • 2014.07.05. 10:27
  • 2574

임용고사를 여자가합격하게되면 일반직장인은 쳐다도 안보나요?

클라스가 얼마나 올라가는거죠? 임용고사 합격하면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7
청렴한 붉은토끼풀 14.07.05. 10:28
9급보단 높고 7급보단 떨어지고
4 3
우수한 노박덩굴 14.07.05. 11:03
청렴한 붉은토끼풀
임용이 7급보다 힘듦. 공부량이랑 심화정도에서부터 차이나는데ㅋㅋㅋㅋ
0 5
근엄한 돼지풀 14.07.05. 11:35
우수한 노박덩굴
직렬따라 다른데 보통 7급이 어렵지 않나? 경쟁률도 300 500되는것도 잇던데..공부량이 얼마나 많길래..임용 4학년때 1년 바짝해서 되는친구들도잇고 학과공부랑도많이 관련잇고
0 0
근엄한 돼지풀 14.07.05. 11:39
근엄한 돼지풀
시험난이도는 정확히 모르겟는데 뭐 사회적 지위 자체는 9급에서 7급 사이인거 같음.9급이라도 10년하면 7급이고 보통 6급까지는가니까.
0 0
배고픈 등나무 14.07.05. 11:37
우수한 노박덩굴
이분 임용준비생....
아무리 그래도 7급보단 공부량 적음
0 0
청렴한 붉은토끼풀 14.07.05. 14:03
우수한 노박덩굴
공부량이랑 심화정도에서 임용은 고시라고
부르지 못할 정도인데 무슨..
0 0
추운 등골나물 14.07.06. 09:33
우수한 노박덩굴
이묭 열심히 준비하시죠;;
0 0
큰 꽃향유 14.07.05. 10:31

이게 문젭니다. 우리나라 여교사들은 임용고사를 자기 이미지 상승용으로 생각하고 있다고요. 그 사람들부터가 시험만 붙으면 자기 클래스가 올라가니 어쩌니 이러고 있는데 어떻게 우리나라가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하고 그런 문화가 생기겠습니까?

2 3
우수한 노박덩굴 14.07.05. 11:04
큰 꽃향유
누가글케생각한댔나ㅋㅋㅋ
0 0
부지런한 가래나무 14.07.05. 11:10
큰 꽃향유
성급한 일반화하시네요. 무슨 근거로 이런말씀하시죠? 님이 본 몇사람으로 전부를 판단하시네요. 만약 타 대생이 이글을 보고 아 부산대생들은 논리가 부족해서 다 성급한일반화를 범하는 ㅂㅅ이구나 라고 생각하는거랑 마찬가지죠
0 0
큰 꽃향유 14.07.05. 11:21
부지런한 가래나무

대놓고 ㅂㅅ 라고 하다니.. 님 인격도 참 알만하네요.

0 0
부지런한 가래나무 14.07.05. 11:25
큰 꽃향유
예를든건데요. "만약" 안보이심?
0 1
큰 꽃향유 14.07.05. 11:26
부지런한 가래나무

부산대생들은 논리가 부족해서 다 성급한 일반화를 범하는 ㅂㅅ이구나 생각하는 거랑 마찬가지다.= 저렇게 생각한 저만 ㅂㅅ이고 다른 사람들은 ㅂㅅ이 아니다. 이 말이죠. 무슨 말장난도 아니고.

0 0
황홀한 갈퀴나물 14.07.05. 11:40
큰 꽃향유
말은 과격하지만 맞는 말이잖음? 괜히 과격한 말투만 꼬투리잡지 말고 끝까지 님의 일반화가 맞다고 생각하시면 내용에 대한 반박을 하시길
0 0
큰 꽃향유 14.07.05. 11:43
황홀한 갈퀴나물

성급한 일반화였기를 바랄 뿐.

0 0
황홀한 갈퀴나물 14.07.05. 11:37
큰 꽃향유
어그로에 잘 끌리시네요ㅋㅋ세상 어느 미친사람이 고작 이미지상승용으로 인생을 걸고 공부를 하노
0 0
밝은 산오이풀 14.07.05. 10:45
클라스가 올라간다기보다 남자들이 결혼상대로 여교사를 좋아하니까 생기는 현상이 아닌가요???
0 0
큰 꽃향유 14.07.05. 10:48
밝은 산오이풀
그러니까 남자들이 결혼상대로 여교사를 좋아하는 것 같으니까 교사 지망생들도 임용고사만 붙으면 자기 클래스가 그만큼 올라간다고 생각한다는 거 아닌가요?
0 0
밝은 산오이풀 14.07.05. 10:51
큰 꽃향유
머 그럴수도 있겠죠ㅎ 근데 다 그런건 아닌거 같습니다ㅎ 제 동기도 교사지만 그냥 평범합니다
0 0
큰 꽃향유 14.07.05. 10:54
밝은 산오이풀

네 저런 식으로 누가 낫고 누가 못 나고 이런 생각을 가진 사람들은 되도록이면 교직은 안 했으면 좋겠네요. 반성도 좀 하고 임용 준비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런 생각들이 확장되면 점수로 사람 판단하고 편애하고 좀 부족해 보이는 학생들 무시하고 학생들도 그런 것 보고 남 왕따시키고 그런 데까지 가는 거 아니겠습니까?
다른 직업군은 몰라도 교사가 그런 식으로 생각하면 미래가 없는 거죠. 그런 나라는.

1 0
best 눈부신 무화과나무 14.07.05. 10:47
? 왜 다들 여자로 보는거지
난 글쓴이 남자같은데
6 1
우수한 노박덩굴 14.07.05. 11:04
눈부신 무화과나무
내말이요ㅋㅋㅋㅋ
0 0
부지런한 가래나무 14.07.05. 10:59
사범대생들은 '임용고"사"' 라고 말안하고요
가끔 임용고시라곤 얘긴할때도있겠죠. 언론고시 이런것처럼.
어그로라서 비추요
1 1
고고한 하와이무궁화 14.07.05. 11:16
전국에 여선생이 얼마나많은데
그게 별건가..
0 0
흔한 뚝새풀 14.07.05. 11:17
전문직합격이라 아웃오브안중
0 0
태연한 붓꽃 14.07.05. 13:22
어그로 남자구만.. 임용준비하는아덜이 고사라 말하요?
0 0
기쁜 박새 14.07.06. 06:19
여교사만큼 클라스가 상승하지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월드컵 탈락...N
    청결한 연잎꿩의다리
    9시간 전
    1comment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