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용고사를 여자가합격하게되면 일반직장인은 쳐다도 안보나요?
- 2014.07.05. 10:27
- 2574
임용고사를 여자가합격하게되면 일반직장인은 쳐다도 안보나요?
클라스가 얼마나 올라가는거죠? 임용고사 합격하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리 그래도 7급보단 공부량 적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르지 못할 정도인데 무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게 문젭니다. 우리나라 여교사들은 임용고사를 자기 이미지 상승용으로 생각하고 있다고요. 그 사람들부터가 시험만 붙으면 자기 클래스가 올라가니 어쩌니 이러고 있는데 어떻게 우리나라가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하고 그런 문화가 생기겠습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놓고 ㅂㅅ 라고 하다니.. 님 인격도 참 알만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생들은 논리가 부족해서 다 성급한 일반화를 범하는 ㅂㅅ이구나 생각하는 거랑 마찬가지다.= 저렇게 생각한 저만 ㅂㅅ이고 다른 사람들은 ㅂㅅ이 아니다. 이 말이죠. 무슨 말장난도 아니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급한 일반화였기를 바랄 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저런 식으로 누가 낫고 누가 못 나고 이런 생각을 가진 사람들은 되도록이면 교직은 안 했으면 좋겠네요. 반성도 좀 하고 임용 준비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런 생각들이 확장되면 점수로 사람 판단하고 편애하고 좀 부족해 보이는 학생들 무시하고 학생들도 그런 것 보고 남 왕따시키고 그런 데까지 가는 거 아니겠습니까?
다른 직업군은 몰라도 교사가 그런 식으로 생각하면 미래가 없는 거죠. 그런 나라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글쓴이 남자같은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끔 임용고시라곤 얘긴할때도있겠죠. 언론고시 이런것처럼.
어그로라서 비추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게 별건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