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해보신 분들 질문좀요!!
글쓴이
- 2014.07.05. 11:35
- 1267
이번에 전과하게 될거 같은데 몇가지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아시는 부분만이라도 답변 부탁드려요~~
1. 전과 승인이 나면 바로 학생지원시스템상에서도 학적 변경이 되는건가요? 아니면 언제쯤 학적이 변경되나요?
2. 전과하게 되면 학생증도 재발급받고 학번도 변경되나요?
3. 전과하게 되면 성적표상 과목별 구분란 변동(ex일선에서 전공기초나 필수로)이나 등수에 변동이 나타나나요??
4. 전과 승인일은 7월22일 이던데 성적 발표처럼 그전에 미리 발표나나요?? 기다리기 너무 힘드네요...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