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용시험 질문 좀 드릴게요
글쓴이
- 2014.07.05. 11:59
- 1590
어렵다는건 알지만
사범대외 다른과 교직이수 학생이
임용되는게 그렇게 어려운가요?
난이도가 어느정도되나요?
7급보단 밑이고 9급보단 위라는 글을 봐서요..
우리과 학생들도 교직이수하고 엄청 준비하는데
잘안되긴하던데..
보통 1년에 1~3명되는데 학번이 좀 고학번(05,04 등등)도 많고..
사범대외 다른과 교직이수 학생이
임용되는게 그렇게 어려운가요?
난이도가 어느정도되나요?
7급보단 밑이고 9급보단 위라는 글을 봐서요..
우리과 학생들도 교직이수하고 엄청 준비하는데
잘안되긴하던데..
보통 1년에 1~3명되는데 학번이 좀 고학번(05,04 등등)도 많고..
권한이 없습니다.
7급.9급은 합격했을때 호봉이예요 사범대생이 비사범대생보다 한호봉이 높아요~ 임용시험에 붙고 안붙고는 개인이 얼마나 노력했냐에 따라다르죠 똑같은 문제로 시험을치니..^^;;
0
0
멍청한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금낭화
무슨이런 멍청한소리를ㅋㅋ호봉은 경력오를수로 오르는거고 7,9급은 직급?이죠 사범대생 기준으로 임용되면 8호봉부터시작하는가 해서 매년 한호봉씩 오르는거고 승진못하면 급수는그대롭니다
0
0
자상한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범대생이 비사범대생보다 첫연봉 높아요 ^^;
0
0
재수없는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글라디올러스
비사범계열 학생이 교직받아 사범대 복전해서 복전한 과목으로 임용 되면 사범대생 호봉으로 들어가나요?
0
0
질긴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홍초
사범대를 복수전공한단거는 결국 사범대졸업장을따는거니까 사범대생과 같지않을까요 .. 자세힌 모르겠네요 ㅎㅎ
0
0
재수없는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전하면 복전이지 전과 아니잖아요 그러면 8호봉 시작이에요
사대 졸업해서 시작하면 9호봉부터구요.
전 이쪽만 바라보고 공부했고 지금 이쪽 일 하고 있어서 다른 공무원쪽은 잘은 모르지만
듣기로는 봉급과 호봉이 각 급따라 다르다고 하네요
교사는 특정직이라서 몇급 이렇게는 안나와있지만, 보통 말하기로는 7급 봉급으로 시작해서 호봉승급은 6급 정도 된다고 해요.
사대 졸업해서 시작하면 9호봉부터구요.
전 이쪽만 바라보고 공부했고 지금 이쪽 일 하고 있어서 다른 공무원쪽은 잘은 모르지만
듣기로는 봉급과 호봉이 각 급따라 다르다고 하네요
교사는 특정직이라서 몇급 이렇게는 안나와있지만, 보통 말하기로는 7급 봉급으로 시작해서 호봉승급은 6급 정도 된다고 해요.
0
0
어두운 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