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치원액사서드시는분있나요??
글쓴이
- 2014.07.05. 12:25
- 1297
카페가면 가루나 원액팔던데 그런거드시는분들 어떤가요??? 집에두고 기계같은게없으니 그걸사서먹어볼생각이있어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맛있는 집 거는 맛있어요ㅋㅋ(너무 당연한 말)
0
0
겸연쩍은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커피는 공기랑 닿으면 산화되서 쓴맛이 강해지거든요..
그래서 관리만 잘해주신다면 괜찮아요!
희석시키는 비율에 따라서 맛이 천차만별이니까(단순히진하고연하고의차이가아니에요 미세한맛이 느껴지고 안느껴지는차이랄까) 용량이정해진 계량컵등을 이용해서 희석시키세요~
그래서 관리만 잘해주신다면 괜찮아요!
희석시키는 비율에 따라서 맛이 천차만별이니까(단순히진하고연하고의차이가아니에요 미세한맛이 느껴지고 안느껴지는차이랄까) 용량이정해진 계량컵등을 이용해서 희석시키세요~
0
0
배고픈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매화말발도리
오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offee awake 에서 실속형 더치 500 ml 만원에 팔아요ㅎ 유리병에
만오천원짜리는 선물용으로 유리병+ 종이박스에 포장해서 주고요
개인적으로 학교 근처 커피전문점 no1 이라 생각함
만오천원짜리는 선물용으로 유리병+ 종이박스에 포장해서 주고요
개인적으로 학교 근처 커피전문점 no1 이라 생각함
0
0
화려한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익모초
그 카페는 어디있는거죵???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홍콩반점 근처용
0
0
화려한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익모초
222
0
0
정겨운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커피어웨이크맛있음 원액 유통기한짧으니 물넣고 얼음넣고 우유넣고 뭘넣든 맛있게 빨리 드세여
0
0
교활한 사위질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