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정도 살려면 무슨일 해야할까요??!!
- 2014.07.05. 14:50
- 1636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공한 사업가나 예술가, 스포츠스타, 노벨상급 학자(연구원), 무튼 평범한 월급쟁이로는 불가능할 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임원 아닌 이상 불가능. 온갖 수당, 상여금 빡빡 긁어봐야 1억 겨우 넘기는 게 한계. 차 좋은 거 타봐야 제네시스 정도가 한계일 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부에서 일 많이 따와도 2억짜리 외제차 굴릴 수준은 안됨. 아 근데 사회대에서 벤틀리 본 적 있음. 장가 잘 가면 될 듯. 대기업 다니면서 돈 모으면 차를 사는 거야 돈 살 수 있겠지만 유지가 안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