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하는 게 힘들지만
글쓴이
- 2014.07.05. 15:21
- 2671
공부 하면서 힘들고
내용도 어려워서 짜증날 때도 많은데
생각해보면
대학 다니면서
내가 원하는 학과의 공부를
하고 있다는 자체가
감사한 일인 것 같아요!
가고싶은 곳 떨어진 애들도 많고
그 중에서
나는 원하는 곳에 와서
원하던 전공을 공부한다는 자체가
행복한 일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그리고 학비 걱정에
대학 망설이는 친구들도 있는데
나는 대학 잘 다니고 있는
그것도 감사한 것 같고요...
그냥 앉아서 계절 시험 공부하다가
문득 생각이 나서요..ㅋㅋㅋ
나보다 안좋은 환경에 있는
사람들도 많은데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이 시기를 즐겁게?!
받아들이기로 결심했슴당ㅋㅋㅋ
다들 여름방학
즐겁게 보내시고
계획 세운 것들도
다 이루시길 바랄게요
^_^
내용도 어려워서 짜증날 때도 많은데
생각해보면
대학 다니면서
내가 원하는 학과의 공부를
하고 있다는 자체가
감사한 일인 것 같아요!
가고싶은 곳 떨어진 애들도 많고
그 중에서
나는 원하는 곳에 와서
원하던 전공을 공부한다는 자체가
행복한 일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그리고 학비 걱정에
대학 망설이는 친구들도 있는데
나는 대학 잘 다니고 있는
그것도 감사한 것 같고요...
그냥 앉아서 계절 시험 공부하다가
문득 생각이 나서요..ㅋㅋㅋ
나보다 안좋은 환경에 있는
사람들도 많은데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이 시기를 즐겁게?!
받아들이기로 결심했슴당ㅋㅋㅋ
다들 여름방학
즐겁게 보내시고
계획 세운 것들도
다 이루시길 바랄게요
^_^
권한이 없습니다.
나쁜 댓글을 달 수가 없다..윽..
1
0
푸짐한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허 동감입니다. 영원히 학생이었음 좋겠음. 무튼 건승합시다.
0
0
잉여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라는겁니까????
0
0
무좀걸린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하는과가서좋겠네여
1
0
발냄새나는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람직해서 좋네요.
0
0
해박한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이런 사람이랑 사귀고싶당 ㅜㅜ
0
0
치밀한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두요!! 부산대에 온게 정말 만족스럽고 행복합니다^_^ 같이 열심히 해요!!
0
0
똥마려운 능소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이팅해요~~~♥♥ 나도 힘내야겠다!
0
0
미운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가 좋아하는공부하면 짜증나지는 않던데
0
0
느린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망함 님 조켓수다
0
0
쌀쌀한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은 글이네요
0
0
귀여운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천 날립니당~~
0
0
겸연쩍은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하고 싶은것만 하고 살다가 사람구실못해서
늦게나마 정신차리고 공무원 준비중인데
힘들긴 해도
이 나이에 교재 학원비 걱정없이 공부할 수 있는게 너무 감사함!
늦게나마 정신차리고 공무원 준비중인데
힘들긴 해도
이 나이에 교재 학원비 걱정없이 공부할 수 있는게 너무 감사함!
0
0
허약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개인사정으로 1년 일하다 왔는데 다시 대학생활하는게 너무 재밌고 행복하네요 !
0
0
수줍은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생각보다 과 공부가 잘 맞아서 .. 힐링글이네요. 기분 좋은 하루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0
0
이상한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제가 할 수 있는 공부해서 하루하루 즐겁네요! 모두 행쇼!!!!
0
0
똥마려운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제가 할 수 있는 공부해서 하루하루 즐겁네요! 모두 행쇼!!!!
0
0
똥마려운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지멀쩡하게 숨쉬고 부모님 계신걸로도 감하해야하죠
0
0
바보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