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쿠터 타시는 분들 뭐좀 여쮜볼게요
글쓴이
- 2014.07.05. 16:15
- 1244
저는 일단 무면허구요.. 125cc구매해서
학교~북문(집) 이렇게만 타고다니려고 하는데
등록이랑 보험 들어야할까요?
학교~북문(집) 이렇게만 타고다니려고 하는데
등록이랑 보험 들어야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일단면허가있어야하겠는데요
0
0
근육질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게발선인장
무면허로 타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지 않나요?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 ㅋ개념이..
0
0
즐거운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면허로 타다가 경찰한태 잡혀봐야 정신차리실듯ㅋㅋㅋㅋㅋㅋㅋ무등록도 불법인데 무면헠ㅋㅋㅋㅋ
0
0
정중한 터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문 상남 앞에 경찰 매복하시는거모르시나ㅋㅋㅋㅋ 일단 면허부터 따시고요 헬멧쓰고다니면 됩니다.
0
0
허약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학교랑 자취방만 타고다니는데 면허없는 50cc였었는데 사고나서 벌금물고 병원비 왕창 내돈으로 쏟아붐ㅋ 면허라도 따세요 금방 합니다3일? 골치아프고 경찰보면 쪼려서 별로안좋아요
0
0
천재 구기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면허로 타는게 자랑인줄 아시나 부끄러운줄 아시길
0
0
야릇한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흰괭이눈
ㅇㅇ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