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암헬스장말고 체육관은 방학때 들어갈수있나요 ?
글쓴이
- 2014.07.05. 19:53
- 1063
저희가 이번에 공모전때문에 모형자동차 모의주행을 해봐야하거든요
그래서 장소가 좀 필요해서요
빌릴수있을까요 ? 지금은 주말이라 담당자분이안계시니 모르겠네요.
빌린다기보다 들어가서 이용할수있나요 ?
권한이 없습니다.
평일에 얘기해보셔야할듯 아무말없이 사용하진 못합니다
0
0
우아한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라일락
아 감사합니다 근데 경암체육관이 시설관리과에서 하는건가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라일락
스과나 체교 과사에 문의해보세요
0
0
우아한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라일락
아 과사에 문의해야 되구나!! 감사합니다 ^-^ 좋은하루되십쇼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체육관 바닥 망가지는건 어떻게하나요.. 넉터에서 하시는게 좋을 듯합니다.
0
0
재수없는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우엉
아 바닥같은건 망가질일이없습니다 ㅠ_ㅠ어차피 미니카크기거든요 ㅎ
지금 포맥스(깔판)로 트랙을 저희가 만들었는데
너무 커서 할장소가 없어서 그렇습니다 ㅠㅠ 넉터에서도 하고싶지만 카메라가 라인을 센싱하는과정에서 태양빛이 있으면 인식이 안되기때문에 할수가 없습니다 ㅠㅠ
지금 포맥스(깔판)로 트랙을 저희가 만들었는데
너무 커서 할장소가 없어서 그렇습니다 ㅠㅠ 넉터에서도 하고싶지만 카메라가 라인을 센싱하는과정에서 태양빛이 있으면 인식이 안되기때문에 할수가 없습니다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