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통 취업 학점 글쓴이 2014.07.05. 20:08 1101 1 경통에서 취업할려면 학점 어느정도되야하나요..? 일단스펙제쳐놓구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배고픈 거북꼬리 14.07.05. 20:35 스펙만 된다면뭐..마지노선3.5?아닐까요물론높을수록좋지만 0 0 배고픈 거북꼬리 댓글 내용 복사 스펙만 된다면뭐..마지노선3.5?아닐까요물론높을수록좋지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배고픈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