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허 따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글쓴이
- 2014.07.05. 20:19
- 1232
면허 따는데 시간이 얼마나 걸릴까요? 학기 중에 따야겠는데...ㅠ
비용은 총 어느정도 드셨나요? 좋은 학원도 추천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딴지 8년됐는데.. 그때 3일짜리 40에 해결봤네요
0
0
서운한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개암나무
3일만에 필기 실기 다 된건가요? 시험이 어떻게 되는지 잘 몰라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도로운전교통공단 사이트도 모르시는지? 그걸 왜 여기서 물어보심? ㅋㅋㅋ
0
0
엄격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물봉선
네 몰라서요;; 죄송...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 2주정도 걸리듯용 11 ~12일
0
0
키큰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쇠물푸레
글쿤요 정보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래전에 땃는데 기능 20시간에 주행 20시간 인가 의무적으로 해야 하고 하루에 수업 3시간은 넘길수 없는 규정있을때 하루에 3시간 꽉 채워서 2주정도 걸린 기억이 있네요 요즘은 간소화 된걸로 알고 있으니 더 빨리 딸수 있을것 같은데 그냥 나중에 필요할때 따는게 제일 좋아요 비용도 요즘엔 예전과 달리 많이 싼걸로 알고 있어요
0
0
거대한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금강아지풀
아 그렇군여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2011년도에 땄는데 지금하고 조금은 달라요~ 저는 필기실기 다합쳐서 3주? 걸렸던것같아요 운전전문학원에서 시험치는거 말고 시험장가서 접수하고 쳤어요 비용은 학원비랑 시험접수비랑 다 합쳐서 40정도 든것같네요 ㅎㅎ 접수비가 꽤비쌌어요 지금은 잘모르겠지만 친구도 한달정도 걸린것 같네요
0
0
특이한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풍선덩굴
비용이 생각보다 비싸진 않네요 다행이네요 ㅋㅋㅋ 비싸면 어쩌나 걱정했었는데 정보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