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찌 졸업해야하는지...
글쓴이
- 2014.07.05. 23:09
- 1241
제가 컴활 실컴1 실컴2
요거 세가지 빼고 모든 졸업요건을 갖췄는데요
지금 정보처리기사랑 사무자동화 시험 준비중입니다
이건 다음학기에 어찌 해야하는건가요?
사무자동화나 정보처리기사면 컴활하나랑 실컴 다 패스가능하다던데.. 컴활자격증대체분반을 등록해야하나요? 실컴은 그냥 자격증내면되고요?
ㅜㅜ
혹시 한과목당 하나만 자격증 패스되서 자격증3 개있어야하는건아니겠지요?
요거 세가지 빼고 모든 졸업요건을 갖췄는데요
지금 정보처리기사랑 사무자동화 시험 준비중입니다
이건 다음학기에 어찌 해야하는건가요?
사무자동화나 정보처리기사면 컴활하나랑 실컴 다 패스가능하다던데.. 컴활자격증대체분반을 등록해야하나요? 실컴은 그냥 자격증내면되고요?
ㅜㅜ
혹시 한과목당 하나만 자격증 패스되서 자격증3 개있어야하는건아니겠지요?
권한이 없습니다.
3개 있어야 됩니다...
자격증 하나당 한과목만 대체 되는 걸로 아는데요
한 번 알아보세요
0
0
육중한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고마리
아ㅜㅜ 정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 개당 한개요 ~ 대신 종류는 순서 상관없고 리스트안에서 세개요 ㅎㅎ
0
0
우수한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