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예정증면서 어떻게 뽑나요?
글쓴이
- 2014.07.05. 23:13
- 980
4학년 1학기 마친 학생인데요
졸업예정증명서 뽑고싶어서 본관에 기계있는곳 같더니
아에 그런항목이없네요?
어떻게뽑는건가요?
우리학교는 없는건가...요?
졸업예정증명서 뽑고싶어서 본관에 기계있는곳 같더니
아에 그런항목이없네요?
어떻게뽑는건가요?
우리학교는 없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