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생 배달음식
글쓴이
- 2014.07.05. 23:29
- 4101
배달음식이 너무 먹고싶어요ㅠ
족발..닭발..치킨..피자...
근데 혼자 자취하는데
시켜도 다 못 먹거든요
친구 부를 사람도 없고
집에 들이기도 싫고ㅋㅋㅋ
밤에 지들 집 가니까 뭐
여차저차ㅜㅜ
혼자 사는 분들
뭐 어떻게하세요?
억지로 다 먹어요 혼자?ㅋㅋ
전자레인지도 없어서
남길 수 없거든요......ㅠ
족발..닭발..치킨..피자...
근데 혼자 자취하는데
시켜도 다 못 먹거든요
친구 부를 사람도 없고
집에 들이기도 싫고ㅋㅋㅋ
밤에 지들 집 가니까 뭐
여차저차ㅜㅜ
혼자 사는 분들
뭐 어떻게하세요?
억지로 다 먹어요 혼자?ㅋㅋ
전자레인지도 없어서
남길 수 없거든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전자렌지를 중고로샀네요ㅋㅋ장터에 만원에파는거. 하나사세요~ 치킨남은건 밥이랑 치킨마요해먹고 피자같은것도 데우기쉽고ㅋㅋ
0
0
억쎈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수국
자리도 없고 짐 돼서요ㅋㅋㅋㅋㅋㅠㅠㅠ 그냥...참아야되나봐요 흑흑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다음날까지 먹는다
2.술의 힘을 빌려 다먹고 그다음날 후회하며 운동한다.
3.걍 다먹고 일주일간 열심히 살았던 나에 대한보상이라고 자위하며 먹는다
4.그냥먹고 운동한다
2.술의 힘을 빌려 다먹고 그다음날 후회하며 운동한다.
3.걍 다먹고 일주일간 열심히 살았던 나에 대한보상이라고 자위하며 먹는다
4.그냥먹고 운동한다
0
0
게으른 백화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으세요.
0
0
멋쟁이 긴강남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혼자살아도 시키면 다 먹어요. 피자 라지는 1.5끼 치킨 2마리는 두 끼... 내가 돼지다ㅠㅠ
0
0
밝은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켜먹지를 않아요
0
0
잘생긴 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문주변에 사시면 4거리 있는 시장통에서 족발 만원에 파는거 양이 그렇게 많지 않으니 사셔 드시면 되고 피자는 피자스쿨에서 먹으면 갠찮지 않나요?
0
0
머리좋은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는게 있나????? ㅎㅎㅎ
넝담이고
치킨-호호치킨 신천?신촌?닭도리 반마리 팔아요. 근데 저는 원래 두마리닭시켜서 거의 3일동안 먹는대,
아무래도 그건 아닌 것 같아 요즘은 한마리시켜서 남으면 냉장고에 넣어놓고 살만발라서 다른요리 해먹어요 치킨볶음밥이나, 라면먹을때 넣거나, 닭죽해먹어도 되고, 간장+물엿+마늘소스해서 간장치킨해먹기도 하고,, 그리고 한마리 8500원 하는 곳은 뭐.. 남을 것도 없던데요? ㅎㅎ
밥솥에 찐빵 넣어놨다 먹듯이!!
보쌈, 족발, 피자
피자- 피자는 진짜 전자렌지 데우면 수분다날라가서 질겨져서 맛없어요. 전자렌지 필요없고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밥솥에 찐빵데우듯 넣어서 데펴먹음 되요.
닭발 - 닭발은 소자 시키면 솔직히, 1명먹기 딱인 양이에요.. 주로 밥이랑 같이 먹는데 남으면 후라이팬에 넣고 소주잔 두잔분량 물넣고 데워먹음 됨.
탕수육- 먹을만큼 제외하고 나머지는 위생봉지넣어 냉장고나 냉동실에 넣고
분량의 소스도 따로 담아서 냉장보관해요. 다음날 팬에다가 소스데워서 탕수육넣고 볶아 데워먹음됨.
아셔야할게, 전자렌지로만 가능한 요리가 있는게 아니라,
가스렌지로 할 수 있는 걸 더 간편하고 빠르게 할 수 있는게 전자렌지에요.
따라서, 전자렌지 없다고 가스렌지로 못할 건 없음. (전자렌지용 컵케익이나 브라우니빼구요.)
넝담이고
치킨-호호치킨 신천?신촌?닭도리 반마리 팔아요. 근데 저는 원래 두마리닭시켜서 거의 3일동안 먹는대,
아무래도 그건 아닌 것 같아 요즘은 한마리시켜서 남으면 냉장고에 넣어놓고 살만발라서 다른요리 해먹어요 치킨볶음밥이나, 라면먹을때 넣거나, 닭죽해먹어도 되고, 간장+물엿+마늘소스해서 간장치킨해먹기도 하고,, 그리고 한마리 8500원 하는 곳은 뭐.. 남을 것도 없던데요? ㅎㅎ
밥솥에 찐빵 넣어놨다 먹듯이!!
보쌈, 족발, 피자
피자- 피자는 진짜 전자렌지 데우면 수분다날라가서 질겨져서 맛없어요. 전자렌지 필요없고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밥솥에 찐빵데우듯 넣어서 데펴먹음 되요.
닭발 - 닭발은 소자 시키면 솔직히, 1명먹기 딱인 양이에요.. 주로 밥이랑 같이 먹는데 남으면 후라이팬에 넣고 소주잔 두잔분량 물넣고 데워먹음 됨.
탕수육- 먹을만큼 제외하고 나머지는 위생봉지넣어 냉장고나 냉동실에 넣고
분량의 소스도 따로 담아서 냉장보관해요. 다음날 팬에다가 소스데워서 탕수육넣고 볶아 데워먹음됨.
아셔야할게, 전자렌지로만 가능한 요리가 있는게 아니라,
가스렌지로 할 수 있는 걸 더 간편하고 빠르게 할 수 있는게 전자렌지에요.
따라서, 전자렌지 없다고 가스렌지로 못할 건 없음. (전자렌지용 컵케익이나 브라우니빼구요.)
0
0
세련된 곤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양념치킨은 그담날 안데피고 먹어도 꿀맛인뎅 ㅋㅋㅋㅋㅋ
0
0
까다로운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