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7.06. 01:07
- 1235
.
권한이 없습니다.
.
0
0
황홀한 뱀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디 말디 다 지맘임
뭐 대학온 의미가 없어지긴 할듯
뭐 대학온 의미가 없어지긴 할듯
0
0
바쁜 맨드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꼭 하고 싶다면야 뭐
0
0
찌질한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가뭐라고ㅋㅋ 전혀상관무
0
0
머리나쁜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월 150버는 9급 행정보다야 교도관이 급여도 세고 연고지에서 정년보장되고 훨씬 비젼 있지요
0
0
참혹한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들다든데요 일이.
0
0
행복한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도관이 왜요? 험해서요?
0
0
청렴한 벼룩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기하고싶으면해야지요 하고싶은일하세요
0
0
과감한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치보지말고 하세요 ~
진짜 윗댓글처럼
하디말디 지맘입니다 !!
아무리 좋은 감투도 자기 싫으면 못합니다 ~
진짜 윗댓글처럼
하디말디 지맘입니다 !!
아무리 좋은 감투도 자기 싫으면 못합니다 ~
0
0
우아한 회양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급 준비하는 사람도 있는데, 교도관이 어때서요 ㅋㅋ.
0
0
과감한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