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전역 1분거리의 삼성빌리지나 에이스빌리지 사시는 분
글쓴이
- 2014.07.06. 01:21
- 2232
직장인이 되니까 금정구는 못떠나겠고 이동하기 쉽게 역 바로 앞에 집을 구하려니
삼성빌리지랑 에이스빌리지가 나왔던데
어떤가요?
여자가 살기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혹시 사시는 분은 환경은 어떤지, 도둑은 안들고 불편한건 없는지를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자세히 알려주시는 분에게 정말 깊은 감사를 드리겠습니다.
ㅠㅠㅠㅠ 부탁드랴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궁금합니다
0
0
잉여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직 축하드려요
0
0
예쁜 가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역 근처에 삼정그린코아는 어떤가요 ?
0
0
활동적인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이스빌리지 살고 있는 사람입니다 건물이 꽤 오래 됐다는 점, 공동 세탁기를 사용한다는 점, 관리비의 압박이 있다는 점 말고는 만족스럽게 살고 있습니다 저는 정남향이라는 거 하나 보고 바로 계약했습니다 제가 느끼는 불편한 점은 위에 써놨고 좋은 점도 여러가지 있는데 자세히 쓰면 광고글이 될 거 같아서 이만 줄입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0
0
정중한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