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쓰시는 분들...
글쓴이
- 2014.07.06. 01:58
- 1195
볼륨조절 버튼 누르면 어떨때는 시스템볼륨 조절되고 어떨때는 벨소리볼룸 조절되는데 이건 예측불가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외로운 오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사파리창을 켜두시고 볼륨버튼 눌러보시고
홈버튼 눌러서 바탕화면 가신담에 볼륨 눌러보시면
이해하실듯용
홈버튼 눌러서 바탕화면 가신담에 볼륨 눌러보시면
이해하실듯용
0
0
외로운 오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임하거나 음악,영상 같은거 할 때는 시스템볼륨 조절되구요..
그냥 바탕화면에서 볼륨조절하면 벨소리볼륨 조절됩니다!
그냥 바탕화면에서 볼륨조절하면 벨소리볼륨 조절됩니다!
0
0
화려한 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우시네욬ㅋㅋㅋㅋㅋㅋ
0
0
흐뭇한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측불갘ㅋㅋㅋㅋㅋ
0
0
자상한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밑에 제어센터 올리면 미디어 볼륨조절되요
0
0
코피나는 사위질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플을 켜놓은 상태에서 볼륨조절을 하면 미디어(뭐 게임 배경음이라던가 노래 동영상 볼륨) 볼륨조절이 됩니다
만약 노래를 듣는 상황에서 바탕화면으로 오게되면 노래는 멀티태스킹으로 넘어가므로 이상황에서도 볼륨조절음 미디어 볼륨조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