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7.06. 04:02
- 1261
.
권한이 없습니다.
흠. . . 힘내세요 선배님. . .ㅠㅠ
0
0
쌀쌀한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난 4학년맞나하는 의구심이 들지 글에서
0
1
한가한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갓
...이 논점 흐리기는 뭔가요?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ㅇㅇ 아래에서 정리해주셨네요 ㅋ
0
0
한가한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시되면 정시지원못할건데
0
0
밝은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고란초
최종 면접을 안갔어요. 하참, 근데 쓸데없는거에 태클이시네. 고민 상담하는데 그게 중요한가 지금?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역시 아닌척하지만, 우리학교학생 분들의 주위 분들은 지잡대라고 맘 속에서 생각하시는 구나...
0
0
가벼운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금낭화
그렇죠 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부산대 정도면 괜찮다느니 부산대 XX과는 밀어주잖아 이런 말들 사실은 다 그냥 속에도 없는데 꺼낸 말이였겠죠...
슬프네요...
슬프네요...
0
0
가벼운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세요
0
0
키큰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이 얼마나 힘든지 알 것 같습니다....
아버지라는 이유로 자식 걱정이 되서, 그렇게 하신거 같은데...
님 께서 여기에 글 남기셔도 명확한 답은 얻지 못할겁니다...왜냐면 학부생이 학부생한테 고민상담한 격이 되기때문에
뭐, 학부생 아니신 분들도 댓글 다시긴 하겠죠 쓸데없이 말 많아졌네요
darkeden7862@naver.com 여기로 본인 메일주소 보내주면 고민거리에 대해 얘기해드릴 수 있을 거 같네요
아버지라는 이유로 자식 걱정이 되서, 그렇게 하신거 같은데...
님 께서 여기에 글 남기셔도 명확한 답은 얻지 못할겁니다...왜냐면 학부생이 학부생한테 고민상담한 격이 되기때문에
뭐, 학부생 아니신 분들도 댓글 다시긴 하겠죠 쓸데없이 말 많아졌네요
darkeden7862@naver.com 여기로 본인 메일주소 보내주면 고민거리에 대해 얘기해드릴 수 있을 거 같네요
0
0
무심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 과가 정말 좋은데 성적이 안 나온다면 공부 방법의 문제겠지요.. 한 번 돌이켜보심이 좋겠네요
과가 적성에 안 맞는 것 같다면 지금이라도 잘 할 수 있는 과를 찾아 부전공이라도 해보심이 어떤지요?
과가 적성에 안 맞는 것 같다면 지금이라도 잘 할 수 있는 과를 찾아 부전공이라도 해보심이 어떤지요?
0
0
배고픈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석하게도 부산대자대 그 평점이면 대학원은 아닙니다
학자의길하곤 안맞고 학자의길 걸어봤자 학부생의 연장선상일겁니다. 전공책파묻혀 10시간앉아있을수있거나. 이해안되는부분있을때마다 딴책도찾아보고 구글링도해보고 논문도뒤져보고할 열의없으시면 함부로 흥미있다소리하는거아닙니다. 글쓴이는4학년인데도 아직 흥미를 고등학교때수준흥미에 맞춰생각하시는듯. 아버님 말씀 인정하시고 다른길로찾아보세요
학자의길하곤 안맞고 학자의길 걸어봤자 학부생의 연장선상일겁니다. 전공책파묻혀 10시간앉아있을수있거나. 이해안되는부분있을때마다 딴책도찾아보고 구글링도해보고 논문도뒤져보고할 열의없으시면 함부로 흥미있다소리하는거아닙니다. 글쓴이는4학년인데도 아직 흥미를 고등학교때수준흥미에 맞춰생각하시는듯. 아버님 말씀 인정하시고 다른길로찾아보세요
1
0
청아한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큰물칭개나물
공감
0
0
화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큰물칭개나물
33
0
0
한가한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요. .;; 하고싶은걸 선택하셨으면 잘하시는 모습을 보여주셔야죠.. 자기가 좋아서 하는건데..
1
0
발랄한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력으로 증명하시는 게 제일 확실해요.. 남은 한 학기 최선을 다하세요 화이팅!
0
0
재수없는 찔레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