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 양도 절차 어떻게 되나요?
글쓴이
- 2014.07.06. 08:30
- 1172
양도 고려중인데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보증금이 400인데 그냥 원래 세입자한테 400주면 해결될 문제긴한데 그러기엔 너무 흉흉한 세상이라...ㅠㅜ 솔직히 걱정되네요
명의이전도 안될꺼고...ㅜㅜ
보증금이 400인데 그냥 원래 세입자한테 400주면 해결될 문제긴한데 그러기엔 너무 흉흉한 세상이라...ㅠㅜ 솔직히 걱정되네요
명의이전도 안될꺼고...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