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토목공학과
글쓴이
- 2014.07.06. 10:56
- 3556
부산대 토목공학과 어떻게 되었나요?
대자보 붙이고 해명은 되었나요?
진심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아뇨 그냥 흐지부지됨
0
0
까다로운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쑥방망이
헐ㅋㅋㅋㅋㅋ 하긴 지금 붙여도 방학기간이라 애매할 것 같은데.
대응이 너무 늦긴 늦네요ㅋㅋㅋ
대응이 너무 늦긴 늦네요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번에 보니까 총학에서 그냥 저건 과에서 자체적으로 할일이니까 더 이상 간섭안한다고하고 끝난걸로 알고있음
0
0
까다로운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일있었나요 굼굼~@.@
0
0
민망한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합중이랍니다 글 내려주세요
0
0
발랄한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땅나무 클라스..
0
0
힘좋은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땅나무!!
0
0
바쁜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