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웨이는 한국으로치면 어느연예인 급인가요?
글쓴이
- 2014.07.06. 13:30
- 2939
제가 외국배우는 진짜 한명도 얼굴이랑 이름 매칭못할정도로 무지한데요...ㅜ
이번에 김태용감독이랑 결혼하는 탕웨이는 한국여배우로 치면 어느급인가요? 예를들어 주세요ㅜ
이번에 김태용감독이랑 결혼하는 탕웨이는 한국여배우로 치면 어느급인가요? 예를들어 주세요ㅜ
권한이 없습니다.
ㅅㅎㄱ?
0
0
멍한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대나물
수학과?
0
0
엄격한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땅빈대
사학과?
0
0
엄격한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국 내에서는 그렇게까지 탑급은 아니구요 이상하게 우리나라에서 인지도가 높음. 니가 제일 좋아하는/예쁘다고 생각하는 배우가 누구야? 했을때 바로 거론되는 수준은 아님..
0
3
야릇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국 대학생들이 좋아하는 여배우 1위라던데
0
0
똥마려운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탕웨이...동양미로 치면 한국의 수애??? 둘 다 좋지만 한 명만 골라야 한다면 탕웨이!!!
0
0
난감한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깽깽이풀
수애랑비교하다니.. 급으로 치면 김태희보다 이쁜데
아물론 느껴지는 스타일은 다르죠.
이목구비뚜렷해서 이쁜거랑 뭔가 고풍스럽게 이쁜거랑 다르게
아물론 느껴지는 스타일은 다르죠.
이목구비뚜렷해서 이쁜거랑 뭔가 고풍스럽게 이쁜거랑 다르게
0
0
침울한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배나무
저도 국내에선 수애가 탑입니다. 김태희는 비교불가라 생각(동양적인 미 기준으로) 근데 탕웨이랑 수애라면...
탕웨이입니다~!!!
탕웨이입니다~!!!
0
0
난감한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희원
0
0
재수없는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