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이나 노량진이나 서울에서 공부하는 솨람~!
글쓴이
- 2014.07.06. 14:11
- 1628
질문좀할게요
공부하러 올라가려는데 어떤가요?
방세가튼거요?
공부하러 올라가려는데 어떤가요?
방세가튼거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건방진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고삼
노량진 참 놀데마늠...
0
0
건방진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고삼
ㅇㅇ 어린애들도 많고ㅋㅋ
공부하는 곳이지만 공부하기 좋은환경은 아닌듯
0
0
세련된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고삼
요새 신림이 오히려 갠찮타구하더라구요
방은 발품 파신거?
방은 발품 파신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한 열군데 넘게 돌아다녔어요
걍 가서 하루 날 잡고 보면 금방 돌아요
고시원이 워낙 많아서 다 근처에있거든요ㅋㅠㅋ
인터넷으로 찾고 갔었는데 보니까 학원이랑 먼데도 많고 은근히 다 떨어져있어서(찾아본데들을 한번에 둘러보기에) 그래서 인터넷에 올라온 고시원들은 비추
0
0
건방진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고삼
부동산 안가도 부대앞 원룸처럼 주인하고 연락하는식?
고시원 .. 원룸도 생각중인데 ㅎㅎ
고시원 .. 원룸도 생각중인데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ㅋㅋ 고시원1층에 벨이나 전화번호 적혀있으니까 거기러 연락하시면 돼요ㅎㅅㅎ
0
0
건방진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고삼
준비하신거는 잘되셨나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고삼
네 ㅎㅎ 답변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원댕기고 책사고 방값내고 할라면 돈좀 많이듬
0
0
쌀쌀한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풍선덩굴
갔다오신 경험 있으신가요?
공부 제대로 해볼려구요
분위기도 중요한거 같기도하고
어땟어요 ?
공부 제대로 해볼려구요
분위기도 중요한거 같기도하고
어땟어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본 35 이상이라..
노량진이 신림동보다 훨씬 비싸군요
노량진이 신림동보다 훨씬 비싸군요
0
0
느린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산오이풀
신림에 계세요?
신림에서는 길에서 떠들지도 않는다던데 분위기 괜찮아요?
신림에서는 길에서 떠들지도 않는다던데 분위기 괜찮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지금은 부산이에요 ㅎㅎ
신림동 생각보다 넓어서 어느 쪽인지에 따라서 분위기가 많이 달라요.
거기도 서울대생한테는 대학가라서 어떤 쪽은 술집, 피시방 등등이 즐비한 곳도 있고..
또 조용한 곳은 진짜 길거리까지 조용한 곳도 있고..
신림동 생각보다 넓어서 어느 쪽인지에 따라서 분위기가 많이 달라요.
거기도 서울대생한테는 대학가라서 어떤 쪽은 술집, 피시방 등등이 즐비한 곳도 있고..
또 조용한 곳은 진짜 길거리까지 조용한 곳도 있고..
0
0
느린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산오이풀
아 ㅎ 부산이시구나
공부 끝내고 오신거에요?
집에서는 올라가서해라그러시구
고민이네요
공부 끝내고 오신거에요?
집에서는 올라가서해라그러시구
고민이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근데 보통 어느 동네가 공부하기 좋다고 해서 그 동네 가는 게 아니고
어떤 공부 하는지에 따라서 어디로 갈지 결정하는데..
어떤 공부 하는지에 따라서 어디로 갈지 결정하는데..
0
0
느린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산오이풀
아 공무원 생각하고 있어요ㅎ
7급요 ㅎ...
7급요 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본 35이상은 생각해야할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