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어서먼지하나안나오는사람없겠죠
글쓴이
- 2014.07.06. 15:48
- 1397
엄청난 죄를짓고그런건아닌데..
살다보니까ㅜ 아그때왜그랬지
싸우거나 멀어진사람들생각하면 다 내잘못같고
쉽게했던행동들이 다손가락질받진않을까 별생각이다드네요
ㅜㅜ
살다보니까ㅜ 아그때왜그랬지
싸우거나 멀어진사람들생각하면 다 내잘못같고
쉽게했던행동들이 다손가락질받진않을까 별생각이다드네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그렇게 우리는 어른이 되어갑니다 ㅎㅎ
0
0
억울한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그럴거에요 저도 요즘 그런 생각이 들어서 매 순간에 신중하게 최선을 다해보려고 합니다
0
0
화난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생은 가학피학자학입니다.. 상처받는것도 피할수없고 상처주는것도 (나란사람이 그만큼 부족하므로) 피할수없어요. 끊임없이반성하며사는거죠
0
0
침착한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재가중요하고
다시는그런잘못된행동을반복안하면됨
다시는그런잘못된행동을반복안하면됨
0
0
육중한 털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어서 먼지 안 나오는 사람은 없어요. 크고 작은 실수, 잘못을 해가면서 때론 반성하기도 하고 그러면서 커 가는 거죠.
0
0
초라한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누님들 감사해요 사실철없어서 부끄러운행동과 상처들이 많이있는데 지나간건잊고 숨지말고.. 새로 좋은기억들만들어나가고싶네요(
진지돋네요ㅜㅜ) !!
진지돋네요ㅜㅜ)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