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지인이 부산 사는법 글쓴이 2014.07.06. 16:04 1757 2 서울사는 사람인데 부산에서 돈벌고 살려고 하는데 어떻게 살아야 돈을 많이 모을수있을까요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난감한 새콩 14.07.06. 16:19 돈벌려면 서울이 더 잘 벌릴텐데요 0 0 난감한 새콩 댓글 내용 복사 돈벌려면 서울이 더 잘 벌릴텐데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난감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저렴한 털쥐손이 14.07.06. 16:47 대기업 0 0 저렴한 털쥐손이 댓글 내용 복사 대기업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저렴한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