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실컴2 포토샵 101분반 노현정 교수님 들으시는분 ㅠㅠ
글쓴이
- 2014.07.06. 18:03
- 886
내일 치는 중간고사 오픈북이 실기랑 필기 둘 다 해당되는 건가요 아님 필기만 해당되는 건가요ㅜ
헷갈리네요 ㅠ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일 치는 중간고사 오픈북이 실기랑 필기 둘 다 해당되는 건가요 아님 필기만 해당되는 건가요ㅜ
헷갈리네요 ㅠ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ㅜㅜ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