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적으로 학점 가장 짜게주는 학과가 어딜까요???
- 2014.07.06. 19:38
- 3441
많은 분들께서 본인 주변에서 직접 듣거나 주워 들은 사실들을 토대로 말씀하시는 듯 합니다만..
혹시.. 뭔가 종합적인 팩트를 통해서, 객관적인 서열을 아시는분 계시나요??
물론 매학기마다 적지 않은 변동이 있을걸로 예상됩니다만, '평균적으로 봤을때' 말이죠..
그냥 궁금하네요... ㅎㅎㅎ
이 글 보시는 분들 본인 학과에 대해서 어떤지만 한마디씩만 해주셔도 상당한 데이타가 모일듯 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보 컴퓨터 공학이 대체로 젤 짭니다 학과내규가 A+ 5퍼제한이라서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고로 서강대가 학점 짠걸로 넘사벽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료보면 A+ 비율이 대부분의 학과가 10퍼 내외에서 왔다갔다거리는 걸로 보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페에서 남자가 학점 4.2라고 하는데 여자가
"별로네" 라고하고 하는내용의 대화를 들었는데
만약 정컴4.2면 걍 신입니다.
나라를 이끌어갈 재목인거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