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적으로 학점 가장 짜게주는 학과가 어딜까요???

글쓴이
  • 2014.07.06. 19:38
  • 3441

많은 분들께서 본인 주변에서 직접 듣거나 주워 들은 사실들을 토대로 말씀하시는 듯 합니다만..


혹시.. 뭔가 종합적인 팩트를 통해서, 객관적인 서열을 아시는분 계시나요??


물론 매학기마다 적지 않은 변동이 있을걸로 예상됩니다만, '평균적으로 봤을때' 말이죠..


그냥 궁금하네요... ㅎㅎㅎ


이 글 보시는 분들 본인 학과에 대해서 어떤지만 한마디씩만 해주셔도 상당한 데이타가 모일듯 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6
도도한 계뇨 14.07.06. 19:40
가장은 모르겠지만 행정 유명해요
0 0
촉박한 복분자딸기 14.07.06. 19:44
도도한 계뇨
행정은 일선으로 들어봤는데 진짜 너무 짜게주더라구요..ㅋㅋㅜㅜ
0 0
적절한 금식나무 14.07.06. 19:42
컴퓨터에서 대학알리미 사이트에서 대학별검색 부산대학교 검색해서 대학개별공시를 클릭한 후 상세정보? 였나 하여튼 거기 비슷한거 클릭한후에 2013 자료 클릭하면 정확한 통계가있을거에요

정보 컴퓨터 공학이 대체로 젤 짭니다 학과내규가 A+ 5퍼제한이라서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6. 19:52
적절한 금식나무
오..... 그런 사이트가 진짜 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6. 19:58
글쓴이
보니까, 2012년 졸업생 성적 평균으로 관광컨벤션 학부가 4.2로 최고이고 의학과가 2.7로 최하이네요... 근데 댓글에 달린 정컴이나 행정 등은 대충 3.3정도 인데... 보니까, 이 정도면 비교적 낮은편이군요..
0 0
적절한 금식나무 14.07.06. 20:00
글쓴이
의학과는 솔직히 같은 대학으로 보이지않아서..
0 0
적절한 금식나무 14.07.06. 20:02
글쓴이
졸업생 성적 평균 말고 전공으로 보면 A+ 10퍼센트 미만 과가 정컴말고 더 없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제가 컴퓨터앞에 있지 않아 모르겠네요

참고로 서강대가 학점 짠걸로 넘사벽입니다
0 0
배고픈 만수국 14.07.06. 20:14
적절한 금식나무
서강대가요? 주어진 자료로보면 넘사벽은 커녕... 딱히 짜다고 보이지 않는데요? 혹시 딴 근거라도 잇는건가요?ㅠㅠ 태클 아님 오해 ㄴㄴ
0 0
적절한 금식나무 14.07.06. 20:35
배고픈 만수국

자료보면 A+ 비율이 대부분의 학과가 10퍼 내외에서 왔다갔다거리는 걸로 보입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6. 20:39
적절한 금식나무
제 글 다음에 그래프 올리신 분인가요 ?? ㅎㅎㅎ
0 0
적절한 금식나무 14.07.06. 20:42
글쓴이
아니요 누가 제 글을 보고 쏜살같이 컴퓨터를 켜서 프로그램으로 그래프를 만든걸로 보입니다.
0 0
best 똥마려운 복숭아나무 14.07.06. 19:48
지나가던 정컴 글올립니다
카페에서 남자가 학점 4.2라고 하는데 여자가
"별로네" 라고하고 하는내용의 대화를 들었는데
만약 정컴4.2면 걍 신입니다.
나라를 이끌어갈 재목인거에요
5 0
처절한 조 14.07.06. 19:50
0 0
잘생긴 때죽나무 14.07.06. 19:56
행정 짜게준다고 들었어요
0 0
섹시한 물아카시아 14.07.06. 20:23
정컴이 학점 굉장히 짜게 주는걸로 알고 있어요
0 0
활달한 대왕참나무 14.07.08. 02:15
정컴 졸업자들 평균학점이 3점초반이에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월드컵 탈락...N
    청결한 연잎꿩의다리
    13시간 전
    1comment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