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학점 가장 잘 주는 학과 알아보기.graph

글쓴이
  • 2014.07.06. 20:22
  • 14211

2013년도 1학기 전공과목에 대해 A+학점을 받은 학생의 비율을 나타낸 그래프

출처는 대학알리미(www.academyinfo.go.kr/)에서 데이터 받아서 직접 그래프 제작


최고 : 언어정보학과 32.7%, 최저 : 정보컴퓨터공학부 7.2%


1. 공과대학

공대.PNG



2. 자연과학대학

자과대.PNG


3. 인문대학

인문대.PNG


4. 생활환경대학

생환대.PNG


5. 상대 + 법대

상대법대.PNG


6. 사범대

사범대.PNG


7. 사회과학대학

사과대.PNG


8. 생명과학자원대학

생자대.PNG


9. 나노대학

나노대.PNG


10. 경제통상대학

경통대.PNG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52
난감한 산수유나무 14.07.06. 20:24
정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0
안일한 댓잎현호색 14.07.06. 20:27
이런건 어디서 받으셧대..
0 0
착한 콩 14.07.06. 20:30
언어정보학은 뭘배우는데 저렇게 퍼주나요?
4 0
침착한 딸기 14.07.06. 20:52
착한 콩
전필의 반이상이 원어강의
1 0
기쁜 향유 14.07.06. 20:37
정컴 ㅋㅋㅋㅋㅋㅋㅋ
0 0
빠른 황기 14.07.06. 20:39
30프로를 초과할 수도 있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6. 20:40
빠른 황기

언어정보학과 수강편람을 보니까 원어(영어)수업이 많네요.
그래서 30%를 초과하나 봅니다.


아마 30%에 육박하는 학과들은 원어수업이 많은 이유때문에 비율이 높을 겁니다.

물론 학점 뿌리는 아닌 학과도 있겠죠.

0 0
착한 콩 14.07.06. 21:12
글쓴이
영어영문 독어독문 불어불문도 원어강의많을텐데 저건 좀 너무과하다고봄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6. 21:41
착한 콩
수강편람 안보고 오신듯 하군요.
말씀하신 3개 학과는 원어강의가 언정보에 비해 상당히 적어요.
1 0
행복한 사람주나무 14.07.06. 22:01
글쓴이
원어라고 성적 후하게 주는게 말그대로 퍼주는거임. 저희과는 원어수업이 절대라 성적 받기 더 힘든데
0 0
침착한 딸기 14.07.06. 22:30
행복한 사람주나무
원어수업은 준상대평가로 정해져있지 않나요? 저는 그렇게 알고 있는데
0 0
행복한 사람주나무 14.07.06. 23:00
침착한 딸기
그죠 절대평간데 보통은 준 상대평가죠. 그래서 원어수업이 교수님에따라 퍼주는 수업이 되기도하고 성적 받기힘든 수업이 되기도함
0 0
느린 글라디올러스 14.07.10. 01:23
착한 콩
영문에서 하는 영어 원어수업, 독문,불문에서 전공어로 하는 원어수업은 원어강의로 인정안되서 무조건 상대평가임ㅠㅠ
1 0
포근한 담쟁이덩굴 14.07.06. 20:43
정컴 당당하게 10% 언저리도 안되는거 보소 ㅋㅋㅋ
0 0
깨끗한 나도풍란 14.07.06. 20:43
경영학전공은 있는데 경영학과는 없네요. 경영학과는 16.2%입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6. 20:49
깨끗한 나도풍란
제가 공대다 보니 경통대나 상대의 과가 어떻게 되어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있는 자료들 긁어서 다 했는데 빠져있나봅니다.
0 0
바보 미국쑥부쟁이 14.07.06. 21:28
깨끗한 나도풍란
???? 경영학과 16.2% 정말입니까?ㅠㅠㅠ 그럼 현재 남아있는 경영/회계/금공 전공과 경영학과가 전공수업을 같이 듣는 경우가 많은데....... 그래서 제 학점이 그랬던 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하하하하하하하핳
0 1
머리나쁜 가시오갈피 14.07.06. 20:46
하... 정컴 진짜 ㅠㅠ
0 0
아픈 담배 14.07.06. 20:49
정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때리고싶은 호랑버들 14.07.06. 20:55
컴공 전공 에이플 비율 5퍼임
50명수강이면 2명ㅎㅎㅎㅎ
0 0
참혹한 돌콩 14.07.06. 21:13
때리고싶은 호랑버들
극단적으로 39명 수강이면 1명 맞죠?
0 0
초조한 골담초 14.07.06. 20:57

정컴은 왜 저렇죠??? 교수님들 끼리 성적 안주는걸로 약속이라도 하셨나

0 0
괴로운 붉나무 14.07.06. 21:08
초조한 골담초
전공과목은 학과 방침상 에이쁠을 5%미만으로 주게 되어 있습니다. 에이는 타과와 동일하게 30%까지 줄 수 있으나 교수님들마다 편차가 심한편이기도 하구요
0 0
병걸린 무릇 14.07.06. 20:59

기계인데 생각보다 학점 퍼주는 편이네요 ㅋㅋㅋㅋㅋ B까지 30프로주는과목들도있는데 저런거보면
이제 힘들다하면 안되겠다

0 0
신선한 부용 14.07.06. 21:07
정컴잼ㅋㅋ
0 0
섹시한 호밀 14.07.06. 21:07
갓법대
0 0
재미있는 섬잣나무 14.07.06. 21:12
행정학과 에이 개많이뿌리네 점수짜다고한사람누구야
4 0
섹시한 호밀 14.07.06. 21:41
재미있는 섬잣나무
특정교수님이 빡세지 전반적으론 많이주는듯
0 0
특별한 협죽도 14.07.06. 21:21
경제통상에 국제, 관컨, 공공은 인원 자체가 적어서 에이쁠 인원 얼마 안나오겠네!
0 0
난감한 능소화 14.07.06. 21:56
저거 자료 신뢰성 있는건가요ㅋ
0 0
참혹한 돌콩 14.07.06. 22:02
난감한 능소화

저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대학알리미 소개에 교육관련기관의 정보공개에 관한 특례법 이런거 적혀있네요. 꽤 신뢰성있는듯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6. 23:22
난감한 능소화
학사과에서 직접 입력하는 자료들입니다.
0 0
겸손한 털도깨비바늘 14.07.06. 22:24
부전공는 ㄷㄷ
0 0
즐거운 미국미역취 14.07.06. 22:37
경제 무역학과가 겹치는건 왜죠? 밑에 경통은 올해부터 나눈걸로 적용한건가?
0 0
머리좋은 송악 14.07.07. 01:28
스포츠과학부가 없네요
0 0
꼴찌 갈퀴덩굴 14.07.07. 01:49
ㅋㅋㅋㅋ 우리과 22%정도라고되잇네.. 내가 1학기를 3번이나 해봤는데 15%넘은적이없는데
0 0
특이한 마타리 14.07.07. 02:19
예체능 없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7. 07:34
특이한 마타리
예체능 의대 간호대 단과대 없는데는 뺐어요.
0 0
특이한 마타리 14.07.07. 11:48
글쓴이
예술대학 단과대 있는데유ㅜㅜ
0 0
육중한 향나무 14.07.07. 13:28
공대가 보통 15%미만이네..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7. 17:03
육중한 향나무
대부분 공대늘 30프로 에이는 꽉채워줘도
쁠제로는 절반으로 필히 나누더라구요.
0 0
따듯한 피소스테기아 14.07.07. 16:07
난에이플아닌데..ㅎ
0 0
고고한 뱀고사리 14.07.09. 14:57
ㅋㅋㅋ땅나무원톱이네
0 0
잉여 개불알꽃 14.07.10. 18:03
진짜 정컴 학점 더럽게 줘 C+주면서도 교수가 막 생색내 어이가 없어
0 0
귀여운 우엉 14.07.12. 03:43
정컴은 교수마다 개나소나 a+받는 수업이 있습니다. ㅋㅋ
0 0
깨끗한 수박 14.07.13. 18:54
귀여운 우엉
학과 내규상 개나소나 A+ 못받는데요
0 0
귀여운 우엉 14.07.14. 00:57
깨끗한 수박
그 내규를 무시하는 수업도 있지요 원어
0 0
참혹한 돌콩 14.07.14. 16:37
귀여운 우엉
다른과에 비해 원어수업 적지않나요?
0 0
귀여운 우엉 14.07.15. 01:35
참혹한 돌콩
원어수업인데 같은과목 교수랑 비교하면 진짜 쉽게 학점 취득가능
0 0
귀여운 우엉 14.07.15. 01:36
귀여운 우엉
두개 한개인데 에이쁠이 두세배 이상많아요
0 0
참혹한 돌콩 14.07.15. 01:48
귀여운 우엉
그래서 그나마 7퍼센트라도 되는거겠죠
0 0
깨끗한 수박 14.07.13. 18:55
다르게 해석하면 저 그래프에서 비율이 높으면 두루두루 A+ 받아가는거고, 정컴 같이 낮은 곳은 A+ 을 소수의 학생이 독식한다고 볼 수도 있겠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월드컵 탈락...N
    청결한 연잎꿩의다리
    13시간 전
    1comment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