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학교 우체국 아직 하나요?
글쓴이
- 2014.07.06. 22:33
- 921
등기소포로 부치고 싶은게 있어서 그런데.. 아직 하나 싶어서요..
그리고 '터치펜'을 소포로 부치려고 하는데 '가장 작은' 박스로 터치펜 하나에는 오버인것 같고..
어떻게 부쳐야 할까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네 합니다! 분실 걱정되면 등기로, 신경 안쓰면 일반우편 추천요
0
0
유치한 곰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곰취
그냥 편지봉투도 등기해줘용
0
0
유치한 곰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곰취
감사합니다! 그럼 터치펜을 봉투에 넣어서 등기로 보내달라하면 보내주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주소만 쓰면 알아서 해줘요ㅎㅎ
0
0
유치한 곰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