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머스 g pro 액정이 깨졌습니다 ㅠㅠ
글쓴이
- 2014.07.06. 22:34
- 1187
땅에 떨궜더니 깨져버렸네요 ㅠㅠ
유리가 반파되긴했는데
금이 보는것말고는
그대로 잘붙어있고
터치나 화면 나오는것등
기능적인 부분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어여 ㅠㅠ
말그대로 유리만 깨졌는데
이경우 서비스센터가면
고치는데 얼마나 들까요 ㅠㅜ
유리가 반파되긴했는데
금이 보는것말고는
그대로 잘붙어있고
터치나 화면 나오는것등
기능적인 부분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어여 ㅠㅠ
말그대로 유리만 깨졌는데
이경우 서비스센터가면
고치는데 얼마나 들까요 ㅠ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까다로운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뚝갈
예전에 얼핏 듣기로 13만?이라던데
0
0
까다로운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S센터에 문의
0
0
초라한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설센터 없을까요?? 아이폰은 사설에사 바꾸더라구요
0
0
촉촉한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비스센터에서 147500원 정도 합니다
0
0
머리나쁜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결론 : 쓰다가 바꾸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