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장학금과 부산대 자체 장학금 질문이요.
글쓴이
- 2014.07.06. 22:51
- 1999
다자녀라서 국가장학금으로 인해 등록금이 0원인데요. 요번에 과 2등을 했어요.
이 경우에 등록금을 초과한 성적장학금이나 기타 교내 교외 장학금 신청하면 받을 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니오. 초과해서 받으면 국장 회수
0
0
어리석은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요. 교외?는 가능했던가..
0
0
바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를 들어 설명하겠음
나의 등록금은 150만원이고, 외부 장학금 OO문화재단에서 주는 장학금은 200만원이다
그럼 외부 장학금 200만원 모두 받을 수 있음(해당이 되면)
다만, 국가장학금 성적장학금은 해당 되더라도 받을 수 없음
(국장은 반환처리, 성적장학금은 다른 학생에게 넘어감)
만약 내가 성적 장학금 전액을 받게 되었고, 국장으로도 전액을 다 받을 수 있다
그럼 성적 장학금으로 전액 받는게 우선임
(그러나 성적이 기성회비 전액이라면, 수업료 만큼 국장을 받을 수 있음 : 성적+국장=등록금 범위 내)
왜냐면 성적 장학금이 먼저 선정이되고 국장이 나중에 선정되기 때문
그리고 소득분위로 주는 국장보다는 성적장학금이 타이틀이 더 나으니까(이건 오로지 내 생각)
나의 등록금은 150만원이고, 외부 장학금 OO문화재단에서 주는 장학금은 200만원이다
그럼 외부 장학금 200만원 모두 받을 수 있음(해당이 되면)
다만, 국가장학금 성적장학금은 해당 되더라도 받을 수 없음
(국장은 반환처리, 성적장학금은 다른 학생에게 넘어감)
만약 내가 성적 장학금 전액을 받게 되었고, 국장으로도 전액을 다 받을 수 있다
그럼 성적 장학금으로 전액 받는게 우선임
(그러나 성적이 기성회비 전액이라면, 수업료 만큼 국장을 받을 수 있음 : 성적+국장=등록금 범위 내)
왜냐면 성적 장학금이 먼저 선정이되고 국장이 나중에 선정되기 때문
그리고 소득분위로 주는 국장보다는 성적장학금이 타이틀이 더 나으니까(이건 오로지 내 생각)
0
0
괴로운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