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 pro2 괜히 삿어요 ㅠㅠ

글쓴이
  • 2014.07.06. 22:57
  • 2658

갤럭시만 쓰다가 지겨워서


공짜폰기회가 있어 갤럭시s5랑 gpro2 중에 선택하라길래


걍 gpro2 선택햇어요..


그런데 화면크고 다른것도 다 좋았어요. 


근데 제 삼성 넷북이랑 블루투스가 연결안되는거에요 ㅠㅠ


전에쓰던 갤노트1은 2년을 쓰고 그렇게 많이 떨궛지만 고장없이 잘만썼는데.. 흑흑


게다가 오늘 또 안사실은.. 멜론으로 음악을 듣고 있으면


가방에 넣어두거나 호주머니에 넣고 보통 듣자나요 


근데 저절로 볼륨이 업되거나 다운되고


막 저절로 터치가 되는지 이상한 번호로 전화연결되고있고


난리가아닙니다..ㅠㅠ


역시나 a/s센터 가봐야겠죠..


댓글 조언받아서 내일 당장 센터 가봐야겠습니당!


댓글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7
냉정한 마타리 14.07.06. 22:59
헬지
0 0
어리석은 고광나무 14.07.06. 23:02

iPhone, which is Truth.

0 0
끔찍한 후박나무 14.07.06. 23:08
뒤에증세는 이어폰이랑 안맞아서 그럴때도잇음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6. 23:09
끔찍한 후박나무
그래요? 감사합니당!!ㅠㅠ
0 0
착실한 박주가리 14.07.07. 00:51
끔찍한 후박나무
이게맞는듯 멜론에서 이어폰 리모콘설정없애보세요...저도알송쓸때이랬는데 리모콘체크해제하니까없어지든데
0 0
깜찍한 타래난초 14.07.06. 23:18
저는 pro1인데 삼성노트북이랑 연결되던데
0 0
나약한 솜나물 14.07.06. 23:21
뽑기를 잘못하셨군요
저도 지프로2인데 개통 5일째구요 잘 쓰구있습니당
0 0
돈많은 세쿼이아 14.07.06. 23:23
닥치고삼성이라니....
0 0
저렴한 마 14.07.06. 23:23
블루투스기능은

회사다르다고 안되고 이렇게 안나오고

전부다 쓸수있게 나오는거라서

아마 설정같은 부분이 잘못된게 있을거에요

다시한번 설명서 보면서 한번 해보고 안되면 서비스센터에 한번 물어보세요
0 0
저렴한 마 14.07.06. 23:24
그리고 자동으로 볼륨올라가고 내려가는건

혹시 가방에 뭐가 많이 들어서

버튼을 누른게 아닐까요;;

저는 그런적이 없어서;;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7. 00:27
저렴한 마
그건 아니에요..
가방안에 든것도 하나도 없었고..
그리고 볼륨은 이해하겠는데..
노크코드까지 해놨는데
저절로 이상한 숫자눌러서 통화까지 저절로 연결되는건.. 이해가안되서요 ㅠㅠ
기계가 이상한거 같아여.. 교품받을 수있다면 받아야겠어요..ㅠㅠ
0 0
한심한 차이브 14.07.06. 23:50
지능적 안티인가... 은근히 삼성 찬양하는 것처럼 들리는....하도 다양한 어그로를 봐서 이젠 의심부터 하네요...;;
블루투스는 삼성 뿐만 아니라 다른 기기들도 표준이라 안된다면 설정의 문제, 혹은 기기 자체의 문제일 수 있고요,

불륨의 경우도 기기문제거나, 혹은 pro2도 후면 버튼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무심결에 그 버튼을 건드려 발생할 수 있는 문제라고 생각되네요.

의심스러우시면 역시 센터 한번 가보는게 답이긴 합니다. 특히 블루투스는 설정의 문제가 아니라면 수리나 교품 받아야하니깐요.(불륨도 기기문제면 그렇지만;;)
0 0
글쓴이 글쓴이 14.07.07. 00:23
한심한 차이브

아 생각없이 썼네요. 할부원금기회가 좋아서 삼성껄 계속 써왔어요 찬양하는건 아니고 늘 삼성제품만 쓰다가
이런사태가 벌어져서 그랫네요. 오해의 여지가 있어서 글 수정할게요
그리고 저도 버튼이 눌러져서 그런가 하고 바로 꺼내봤는데
잠깐 외출하느라 작은가방들고 갔는데 그안에 든게 아무것도 없었던 점이..
한번도 아니고 여러번 그래서 ㅠㅠ
볼륨은 그렇다치고 노크코드로 잠금까지 해놨는데
저절로 터치되서 이상한 숫자눌러서 통화까지 되는건... 이해가되지않아서요

0 0
무거운 개쇠스랑개비 14.07.07. 00:07
지프로2 어디서 샀나요
안그래도 찾아보고 있는데...
0 0
겸손한 모과나무 14.07.07. 06:35
G pro 는 잘쓰고잇어요
0 0
답답한 숙은노루오줌 14.07.07. 09:14
전 대란때 g2 버스타서 5개월넘게 잘쓰고있는데 가성비괜찮고 lg폰 괜찮다고 생각하는사람입니다..
0 0
섹시한 과꽃 14.07.07. 18:15
할원 얼마에 사셨어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월드컵 탈락...N
    청결한 연잎꿩의다리
    13시간 전
    1comment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