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 pro2 괜히 삿어요 ㅠㅠ
- 2014.07.06. 22:57
- 2658
갤럭시만 쓰다가 지겨워서
공짜폰기회가 있어 갤럭시s5랑 gpro2 중에 선택하라길래
걍 gpro2 선택햇어요..
그런데 화면크고 다른것도 다 좋았어요.
근데 제 삼성 넷북이랑 블루투스가 연결안되는거에요 ㅠㅠ
전에쓰던 갤노트1은 2년을 쓰고 그렇게 많이 떨궛지만 고장없이 잘만썼는데.. 흑흑
게다가 오늘 또 안사실은.. 멜론으로 음악을 듣고 있으면
가방에 넣어두거나 호주머니에 넣고 보통 듣자나요
근데 저절로 볼륨이 업되거나 다운되고
막 저절로 터치가 되는지 이상한 번호로 전화연결되고있고
난리가아닙니다..ㅠㅠ
역시나 a/s센터 가봐야겠죠..
댓글 조언받아서 내일 당장 센터 가봐야겠습니당!
댓글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iPhone, which is Truth.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지프로2인데 개통 5일째구요 잘 쓰구있습니당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사다르다고 안되고 이렇게 안나오고
전부다 쓸수있게 나오는거라서
아마 설정같은 부분이 잘못된게 있을거에요
다시한번 설명서 보면서 한번 해보고 안되면 서비스센터에 한번 물어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가방에 뭐가 많이 들어서
버튼을 누른게 아닐까요;;
저는 그런적이 없어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방안에 든것도 하나도 없었고..
그리고 볼륨은 이해하겠는데..
노크코드까지 해놨는데
저절로 이상한 숫자눌러서 통화까지 저절로 연결되는건.. 이해가안되서요 ㅠㅠ
기계가 이상한거 같아여.. 교품받을 수있다면 받아야겠어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루투스는 삼성 뿐만 아니라 다른 기기들도 표준이라 안된다면 설정의 문제, 혹은 기기 자체의 문제일 수 있고요,
불륨의 경우도 기기문제거나, 혹은 pro2도 후면 버튼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무심결에 그 버튼을 건드려 발생할 수 있는 문제라고 생각되네요.
의심스러우시면 역시 센터 한번 가보는게 답이긴 합니다. 특히 블루투스는 설정의 문제가 아니라면 수리나 교품 받아야하니깐요.(불륨도 기기문제면 그렇지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생각없이 썼네요. 할부원금기회가 좋아서 삼성껄 계속 써왔어요 찬양하는건 아니고 늘 삼성제품만 쓰다가
이런사태가 벌어져서 그랫네요. 오해의 여지가 있어서 글 수정할게요
그리고 저도 버튼이 눌러져서 그런가 하고 바로 꺼내봤는데
잠깐 외출하느라 작은가방들고 갔는데 그안에 든게 아무것도 없었던 점이..
한번도 아니고 여러번 그래서 ㅠㅠ
볼륨은 그렇다치고 노크코드로 잠금까지 해놨는데
저절로 터치되서 이상한 숫자눌러서 통화까지 되는건... 이해가되지않아서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그래도 찾아보고 있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