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학점...
글쓴이
- 2014.07.06. 23:03
- 2005
전자전기인데요
2학년까지 총평점3.21이거든요 ㅠㅠ(근대 백삼십명즁에 반타작이상해서 놀랏어요)
이정도학점이면 대기업은힘들겠죠??
2학년까지 총평점3.21이거든요 ㅠㅠ(근대 백삼십명즁에 반타작이상해서 놀랏어요)
이정도학점이면 대기업은힘들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정컴이긴 한데 선배들이 3.5는 만들어라 하시네요
0
0
근엄한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성ㄱ
0
0
배고픈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꽃개오동
헬이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기업 왜못감 충분함
-4학년 전전선배가-
-4학년 전전선배가-
0
0
조용한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깽깽이풀
열심히해도 삼점오를몬넘기는데 적성이안맞는건가요??? 교수도잘타야되는지처음알았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족보타는 교수 ㄱㄱ
0
0
조용한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심히 안해서그래요 본인이 열심히한다고 느끼는게아니라
주변사람들이 열심히 한다고 막 느낄때까지하면됩니다
전전사학년인데 그냥 공부만하면되요
주변사람들이 열심히 한다고 막 느낄때까지하면됩니다
전전사학년인데 그냥 공부만하면되요
0
0
포근한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