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2 파손액정 관련 질문입니다!
글쓴이
- 2014.07.06. 23:32
- 1513
제가 노트 2를 사용중인데
액정이 파손 되어서 수리를 하려 합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용산에서 노트2 시세는 12만원 정도 하는것 같은데
부산에서는 9만원 정도 하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듣기로는 파손 상태에 따라서 매입여부가 결정된다고 하네요.
혹시 노트 2 파손액정 판매 해보신 분 계신가요?
덧, 혹시 수리비 어느정도 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ㅈㅎ ?
0
0
잉여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방풍
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1만원 주고 수리하고 6만원에 팔았어요. 겉으로 볼땐 액정에 아무이상없었는데 터치가 안됬었어요.
0
0
신선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