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비관 헬스 질문 있습니다
글쓴이
- 2014.07.07. 00:09
- 1210
기숙사생이 아닌데 등록 가능한가요?
법학관 옆 숲길 밑에 살아서 웅비관 헬스 다니고 싶은데 궁금해요!
그리고 한달에 가격이 얼마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어리석은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댑싸리
감사합니다
지금 방학이라서 한달씩 끊어야하는거 아닌가요?
지금 방학이라서 한달씩 끊어야하는거 아닌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마두요ㅎ
0
0
어리석은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원생도 아마될거에요ㅎㅎ
한학기당은 8만원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