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질문이요ㅠ
글쓴이
- 2014.07.07. 00:24
- 1358
단기간에 효율적인 공부법으로 열심히해서 최대한 점수받고싶은데 어떻게 하면되나요?도와주세요 좋았던방법등이요부탁함당ㅠ
권한이 없습니다.
학원다니면서 열심히 독학 병행
0
0
정겨운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원댕기면서 시키는대로만 꼬박꼬박하이소
0
0
한심한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마브예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원 딱 한달만 끊고 으지를 불태우세요. 학원만 다니면 절대안되요ㅋㅋ
0
0
멋진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사람들토익개무시하는데 수능1~2등급아니면 한달에 갑자기900넘고그러기어려워요 차근차근해보세영 글쓴분실력은모르겠지만여
0
0
이상한 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