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대학원 서카포질문점여
글쓴이
- 2014.07.07. 00:49
- 2118
박사후 연구원으로 일하다가
결국은 사업을 하고싶습니다.
서울대 카이스트 포스텍 중에
서울대가 낫다고 생각하는데
학우님들 의견좀 묻고 싶습니다
부대기계내에서 경쟁도 조금 적을것 같근요
결국은 사업을 하고싶습니다.
서울대 카이스트 포스텍 중에
서울대가 낫다고 생각하는데
학우님들 의견좀 묻고 싶습니다
부대기계내에서 경쟁도 조금 적을것 같근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황송한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새박
네. 연구주제는 자대에 오는게 아니라면 제가 선택하기는 어려운것같아서요
일단 학교부터 정하고 싶습니다. ㅠ.ㅠ
연구주제의 깊이는 아무래도 장비가 좋은곳이 훨신좋다고 생각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뭔가 매우 이상한? 생각을 갖고 계시네요. 기분나쁘게 듣지 말아주세요 ㅎ
아니 어떻게 대학원 진학하시면서 선택하기가 어렵단 말을 하시죠? 이건 우선 대학원을 진학하고자 하는 글쓴이님의 생각과 모순인데요? 자신이 하고싶은 분야에서 연구를 더욱 해보고 그것에 대한 괄목적인 성과를 내보고 싶은게 대학원진학의 의미인데 선택하지 않고 자기를 뽑아주는데를 가겠다? 이게 무슨소리죠.
대학원 진학은 교수와의 컨택이 먼저입니다. 그럴려면 자신이 관심있는 분야를 선택하고 그 교수와의 면담을 해야죠 자신이 하고싶은 분야에 대해 보통 1~3지망을 선택하는 것 아닌가요? 근데 어려울거 같다니요...
다시금 본인이 대학원을 가는 이유에 대해 생각해볼 필요가 있는 부분인거 같습니다
원하는 꿈 이루시길 !
아니 어떻게 대학원 진학하시면서 선택하기가 어렵단 말을 하시죠? 이건 우선 대학원을 진학하고자 하는 글쓴이님의 생각과 모순인데요? 자신이 하고싶은 분야에서 연구를 더욱 해보고 그것에 대한 괄목적인 성과를 내보고 싶은게 대학원진학의 의미인데 선택하지 않고 자기를 뽑아주는데를 가겠다? 이게 무슨소리죠.
대학원 진학은 교수와의 컨택이 먼저입니다. 그럴려면 자신이 관심있는 분야를 선택하고 그 교수와의 면담을 해야죠 자신이 하고싶은 분야에 대해 보통 1~3지망을 선택하는 것 아닌가요? 근데 어려울거 같다니요...
다시금 본인이 대학원을 가는 이유에 대해 생각해볼 필요가 있는 부분인거 같습니다
원하는 꿈 이루시길 !
0
0
예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아그배나무
솔직히 카포 인기랩실은 자교생받기도 부족한데 글쓴이는 그거말하는거아닐까요. 특히나 포공은 타대생 차별심한데
0
0
일등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야콘
포공 배척은 유명하죠 ㅋ
0
0
예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아그배나무
뽑아주는데 가겠다고하진 않았어요
그런 생각은 없지만
사실 그렇게 될거같긴합니다 말씀하신 1,2,3지망
원하는 분야는 있지만 세부적인 주제는 학부생으로써 알지못하고 랩을 정하기위한 큰틀의 분야는 생각하고있습니다
제 질문은 그게 아닌데ㅠ
그런 생각은 없지만
사실 그렇게 될거같긴합니다 말씀하신 1,2,3지망
원하는 분야는 있지만 세부적인 주제는 학부생으로써 알지못하고 랩을 정하기위한 큰틀의 분야는 생각하고있습니다
제 질문은 그게 아닌데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새박
텝스점수는 맞출수 있어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울대 지원해볼거라면 일단 텝스를 하셔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