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 . 지원서 쓸때.
글쓴이
- 2014.07.07. 01:28
- 1102
아르바이트 혹은 멘토링 자소서나 지원서 따위 제출할 때 자필로 쓰는 게 좋을까요?
아니면 타이핑으로 하는 게 낫나요?
글구 방문 접수 \ 우편 접수 중에서도 뭐가 좋을까요?ㅎㅎ
아니면 타이핑으로 하는 게 낫나요?
글구 방문 접수 \ 우편 접수 중에서도 뭐가 좋을까요?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지원서는 글씨가 좋은게 아니라면 타이핑이 좋을거같고 접수는 아무런상관없음다. 거리 먼 사람들 배려하는게 우편접수인데 더좋고나쁘고한거없어요
1
0
날렵한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타이핑으로 해서 알바랑 멘토링 잘하고 있습니다. 상관 없는 듯요.
1
0
어리석은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ㅎㅎ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