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학질문이요~ 글쓴이 2014.07.07. 01:45 1079 1 지금쯤 휴학신청하면 등록금이랑은 관련없는거죠??? 아무때나 하면되는가요?ㅠㅠ 잘몰라서....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처참한 산괴불주머니 14.07.07. 06:43 등록금 내지도안앗는데 뭔 등록금? 휴학아무때나해도대거 정규학기에는 수업일수 1/2선 내에하면 등록금 다시낼필요없고 이런건 제발 학생지원시스템 내규를 읽어보시길 0 2 처참한 산괴불주머니 댓글 내용 복사 등록금 내지도안앗는데 뭔 등록금? 휴학아무때나해도대거 정규학기에는 수업일수 1/2선 내에하면 등록금 다시낼필요없고 이런건 제발 학생지원시스템 내규를 읽어보시길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처참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처참한 산괴불주머니 14.07.07. 06:43 등록금 내지도안앗는데 뭔 등록금? 휴학아무때나해도대거 정규학기에는 수업일수 1/2선 내에하면 등록금 다시낼필요없고 이런건 제발 학생지원시스템 내규를 읽어보시길 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