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아이폰 배경화면은 글쓴이 2014.07.07. 09:09 1295 0 왜 아이폰 배경화면은 윗부분이 거무스름하게 변하지요? ㅠ 진짜 보기 싫은데.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