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학생 4학년은...
글쓴이
- 2014.07.07. 10:50
- 2350
알고있지만..그래도 한번더물어봐요
교환학생 지금 4학년 1학기 이수한사람은 지원이 안되죠??ㅠㅠ
4학년1학기 이수한사람이 학교를 통해서 중국 갈수있는 프로그램이 뭐 없을까요?
교환학생 지금 4학년 1학기 이수한사람은 지원이 안되죠??ㅠㅠ
4학년1학기 이수한사람이 학교를 통해서 중국 갈수있는 프로그램이 뭐 없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해도체
0
0
재수없는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익모초
해외도전첼린지의 줄임말인가용???? ㅎㅎㅎ학교 프로그램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얼빈 중국어 어학연수
0
0
우아한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비름
아 이건 단기로 가는거 올라오는거죠?! 본적있네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환학생은안되요 ㅎㅎ
0
0
멋진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원추리
흑흑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년휴학하고
교비유학 SAF가능해용
교비유학 SAF가능해용
0
0
쌀쌀한 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머루
음 지금 1학기했는데 1년휴학해놓고 한학기다녀오고 한학기는 그냥 공백하고 내년 2학기 복학 이렇게하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머루
토플점수 있다면 이번 8월에 지원하고 2학기에 휴학하고
내년 1학기에 휴학생 신분으로 SAF로만 파견가능합니다.
근데 SAF 돈 진짜 엄청 들어요... 그리고
내년 2학기에 복학해서 졸업하면되요.
토플점수없다면 2학기 휴학하고 내년 1월에 지원해서
1학기 또 휴학하고 2학기에 휴학생신분으로 SAF로 파견.
그리고 1학기에 복학해서 졸업.
내년 1학기에 휴학생 신분으로 SAF로만 파견가능합니다.
근데 SAF 돈 진짜 엄청 들어요... 그리고
내년 2학기에 복학해서 졸업하면되요.
토플점수없다면 2학기 휴학하고 내년 1월에 지원해서
1학기 또 휴학하고 2학기에 휴학생신분으로 SAF로 파견.
그리고 1학기에 복학해서 졸업.
0
0
우아한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비름
아 글보고 바로 이해됐네요!!! 자세한 설명 정말 감사해요!!!ㅠㅠ 돈이 많이 든다면 좀 힘들겠네요ㅠㅠ 에고 그래도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