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좌배석기 왜이러죠
글쓴이
- 2014.07.07. 11:51
- 1319
진짜 찍은시간이랑 기계에나오는 시간이랑 다르네요?
그거때문에 연장도 안되고 ...
어디다 말해야되죠? 도자위방학때도 하나요?
그거때문에 연장도 안되고 ...
어디다 말해야되죠? 도자위방학때도 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분 최소 타임로드
0
0
의연한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약에 아침 8시에 찍고 11시에 연장하면
11시부터 4시간이 연장되는게 아니라
처음 찍은 8시에 4시간 더해서 12시부터 4시간이 연장되는거에요~
아마 이거때문에 헷갈려하실 수도?
11시부터 4시간이 연장되는게 아니라
처음 찍은 8시에 4시간 더해서 12시부터 4시간이 연장되는거에요~
아마 이거때문에 헷갈려하실 수도?
0
0
서운한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병꽃나무
아뇨 학교 한두해 다니는게 아니라 그런건 아니구요
요즘 중도 좌배석기 자체가 이상한거 같네요
다른분들도 여기저기 글 쓰시던데
이게 찍는시간이랑 기계에 찍히는 시간이랑 차이가 잇네요;
연장가능시간보다 쫌 더 잇다가 하니까 되네요
방학하고 쫌 오래 이런거 같은데 학교에서 고칠생각이 없나...
요즘 중도 좌배석기 자체가 이상한거 같네요
다른분들도 여기저기 글 쓰시던데
이게 찍는시간이랑 기계에 찍히는 시간이랑 차이가 잇네요;
연장가능시간보다 쫌 더 잇다가 하니까 되네요
방학하고 쫌 오래 이런거 같은데 학교에서 고칠생각이 없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