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장학금은 국장이랑 별개로 취급되는거죠?
글쓴이
- 2014.07.07. 12:18
- 2050
학자금생활비대출이 아직 60만원가량남아있거든요. 저번에 추가로 국장2차가들어온적있었는데 그때는 제 통장이아니라 학자금대출로 바로 들어가서 대신 상환하는형식으로 받았습니다. 성적장학금은 학교에서 계좌번호룰부르라하셨는데, 통장으로바로들어오는 것인지 알고싶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성적장학금연락이벌써오셨나요? 그런데 제가 알기로는 성적장학금도 등록금 한도내에서 받을 수 있고 감면의 형태로 주는 걸로 알고잇는뎅
0
0
깨끗한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등록금한도내에서 가능합니다
0
0
어두운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등록금이 200 만원.
국장으로 150 받았다.
성적장학금 100만원 대상이다. 국장 150있네. 성적장학금 50만 줌.
국장으로 150 받았다.
성적장학금 100만원 대상이다. 국장 150있네. 성적장학금 50만 줌.
0
0
꾸준한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약 1학기 성적장학금 교체로 인한 추가장학금이면 통장으로 받더라도 학자금 대출 상환을 해야 이중지원 안걸리는걸로 알고 있슴돠
0
0
섹시한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때 과 120명중에 3등하고 국장 160만원 받았는데
성적장학금 하나도 못받았어요 ㅋㅋㅋ 국장 일정 수준 넘으면 등록금보다 적게 국장 받아도
성적 장학금 안주는듯 해요~
그 때 6등한 동기한테 물보니 걔는 전액장학금 받았다고 하더라고요 ㅋㅋ
성적 좋으시면 국장 신청 안하시는게 더 이득일수도 있어요
성적장학금 하나도 못받았어요 ㅋㅋㅋ 국장 일정 수준 넘으면 등록금보다 적게 국장 받아도
성적 장학금 안주는듯 해요~
그 때 6등한 동기한테 물보니 걔는 전액장학금 받았다고 하더라고요 ㅋㅋ
성적 좋으시면 국장 신청 안하시는게 더 이득일수도 있어요
0
0
억울한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