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학원 가르치는 방식 질문드립니다 ㅠㅠ
글쓴이
- 2014.07.07. 14:53
- 1587
영어 회화 하는 학원중에서
상황별로 자주 쓰는 표현같은거 가르쳐주고
그걸 연습하고
잘못말한거있으면 교정해주는
방식으로 가르치는 회화 학원 있을까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제가 영어회화 과외하는데~ 이런 식으로 교정해주고 상황극하고 일기쓰고 교정하고 이렇게 하고 있어요!ㅋㅋㅋ
0
0
엄격한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작두콩
헛 글쓴이는 아니지만ㅋㅋㅋ
과외 정보 좀 쪽지로 주실 수 있으세요?
1:1과외인가요?
과외 정보 좀 쪽지로 주실 수 있으세요?
1:1과외인가요?
0
0
고고한 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냉이
넴! 친구 구하셔서 해도 되구요 ~ 아이디 알려주세요!
0
0
엄격한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