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별로 자주쓰는 표현 같은거 있는 영어 교재나 방송같은거 있을까요 ㅠㅠ
글쓴이
- 2014.07.07. 14:55
- 1640
회화 공부랑 스터디를 하려고합니다
무적학원 이런데 가보니까
계속 그냥 책만 줄줄 읽고 있어서
제가 생각하던 방식이랑 많이 다르더군요ㅠㅠ
그래서 제목처럼
상황에 따라 자주 쓰는 회화 표현같은것들을
알려주는 교재나 방송같은게 있으면
그것을 들으면서 회화 스터디를 할까 합니다 ㅠㅠ
혹시 그런게 있을까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전에 연도2층에 어학코너에 그런종류책많더라구요 한번 가보세요
0
0
의젓한 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플 중에 하루한번 dictation 이란것두 잇구요
저는 이비에스 입트영 귀트영으로 한번 독종같이해볼까해요 영어회화학원샘들이 라디오는 아리랑,부산 90.5가 제일좋고 교재는 입트영귀트영이 제일 낫다고하더라구요
저는 이비에스 입트영 귀트영으로 한번 독종같이해볼까해요 영어회화학원샘들이 라디오는 아리랑,부산 90.5가 제일좋고 교재는 입트영귀트영이 제일 낫다고하더라구요
0
0
불쌍한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이비에스 입트영 귀트영 강추에요
근데 무적학원이랑 병행하면 입트영을 오락처럼 듣게 되는데..절대 따로 놀지 않아요 무적에서 줄줄 읽는게 나중에 말할 때 긴 어순이나 복잡한 문장구조도 바로 나와요 언어는 종합적으로 느는거라서
근데 무적학원이랑 병행하면 입트영을 오락처럼 듣게 되는데..절대 따로 놀지 않아요 무적에서 줄줄 읽는게 나중에 말할 때 긴 어순이나 복잡한 문장구조도 바로 나와요 언어는 종합적으로 느는거라서
0
0
끌려다니는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