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7.07. 18:26
- 1356
.
권한이 없습니다.
의느님!
0
0
유능한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이터지지만말고 관리하세요~
0
0
처절한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지느러미엉겅퀴
의느님 도움 받아서 뜨끔!
0
0
짜릿한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지느러미엉겅퀴
저는 성형한 사람 싫어합니다
성형해서 예뻐져도 연애용에 불과할뿐 결혼 절대 안합니다. 왜냐하면 성형한 사람들은 보상심리가 있거든요. "내가 이만큼 투자해서 예뻐졌으니 저정도 되는 남자는 만나야지" 얼굴도 고친 주제에 성격도 개판이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어랏 아닌데요 ㅜㅜ 진짜 아니예요 ...보상심리 없음.
0
0
재수없는 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못생긴 얼굴로 살면 그거자체가 스트레스라 내면 가꾸기가 힘들던데 남자든 여자든 외모컴플렉스가 심하다면 조금은 하는것도 괜찮지 않나요 물론 과도한 욕심으로 성괴가되는건반대
0
0
한심한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달맞이꽃
?? 글쓴이 피해의식있나요?
0
0
처절한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아빠 코아빠 지방아빠 턱아빠 감사합니다!
0
0
재수없는 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념글은 추천
0
0
느린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니까 남자도 관리좀하면좋겠음... 굳이 성형이아니더라도 헤어나 패션 피부같은거..
0
0
착잡한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